CAFE

이곳 저곳 여행기

오늘은 이발

작성자딱표|작성시간26.06.06|조회수4 목록 댓글 0

그렇숨니더 오란만에 파주에왔슴니더
우선 큰아부지 엄니께 인사드리고 이발준비를 진행시켯 !
상추도 따고 먼지몰라도 그것도 따고 하루가 잘갑니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