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추억만들기

영인산 2탄

작성자조영현|작성시간26.06.11|조회수11 목록 댓글 0


여기부터 6.25.전쟁 흔적

깃대기봉 시작
영광의탑 에서 시작

살림발물관 출발.
산림박물관 아이들이 들구 오면 아주 좋아요


열심히 산행후 오현미표 피자파티.아주맛났어요.

하산은 짚나인으로(짚나인타는곳은 산림 박물관옆)
지 나인 출발지점
성배씨가 퇴근길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취항에 맞게...
저녁식사후 소화시킬려고 산책 하는 모습
신나게 놀구 집으로 오다 휴게소에서

휴계소에서 졸음운전 쫓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