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부터 6.25.전쟁 흔적
깃대기봉 시작
영광의탑 에서 시작
살림발물관 출발.
산림박물관 아이들이 들구 오면 아주 좋아요
열심히 산행후 오현미표 피자파티.아주맛났어요.
하산은 짚나인으로(짚나인타는곳은 산림 박물관옆)
지 나인 출발지점
성배씨가 퇴근길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취항에 맞게...
저녁식사후 소화시킬려고 산책 하는 모습
신나게 놀구 집으로 오다 휴게소에서
휴계소에서 졸음운전 쫓고 있어요.
다음검색
여기부터 6.25.전쟁 흔적
열심히 산행후 오현미표 피자파티.아주맛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