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구경 가보자고 하고는ᆢ
안 갈꺼냐 ?
여행은 꿈꾸는 자의 일상이고
떠나는 것은 용기있는 자만의 특권이다
야들아 가자~
가보자~~
우리들의 어느날
밤 배로 떠난
제주도 자전거 여행
동네가게가 보이면
캔맥주 한캔
지나온 횟집마다
회 한접시 소주2병 개눈 감추듯
해치우고
해가 뜨거우면 땀으로 씻어내고 소나기 쏟아지면 강아지 쫓는 아이마냥 소리치며 페달 밟아
온 몸을 소나기에 적셨던 시절의 잔치가
우리들의 희열이고 자랑이었다
또 한번 더 가보자
아직 가슴이 조금이라도
뛰고 있을 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