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쉼터 이야기

[자작글] 아직 가슴이 뛸 때_(항상청춘-손쾌수)

작성자마리에(보호자)72|작성시간26.06.13|조회수21 목록 댓글 2


전라도 구경 가보자고 하고는ᆢ

안 갈꺼냐 ?

여행은 꿈꾸는 자의 일상이고
떠나는 것은 용기있는 자만의 특권이다

야들아 가자~
가보자~~

우리들의 어느날
밤 배로 떠난
제주도 자전거 여행
동네가게가 보이면
캔맥주 한캔
지나온 횟집마다
회 한접시 소주2병 개눈 감추듯
해치우고
해가 뜨거우면 땀으로 씻어내고 소나기 쏟아지면 강아지 쫓는 아이마냥 소리치며 페달 밟아
온 몸을 소나기에 적셨던 시절의 잔치가
우리들의 희열이고 자랑이었다

또 한번 더 가보자

아직 가슴이 조금이라도
뛰고 있을 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경나무.(1999)부산73. | 작성시간 26.06.13 그때는 저도끼워주삼!^^
  • 답댓글 작성자마리에(보호자)7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전달 해 드릴께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