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방

안녕하세요 파킨슨증후군 다계통위축증 환우 입니다.

작성자진주마리아|작성시간26.06.07|조회수25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경남 진주에 살고 있습니다

저의 남편은 올해 63세 입니다.

약 3년전 파킨슨증후군 다계통위축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점점 걷기가 힘들어지고
변비,발음도 정확하지 않고
점점 유리왕자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ㅜ.ㅜ 힘들지만
이곳에서 쉼을 느끼고 싶어 가입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경나무.(1999)부산73. | 작성시간 26.06.07 잘 오셨읍니다.반갑읍니다.
  • 작성자마리에(보호자)72 | 작성시간 26.06.07 안녕하세요. 잘 오셨습니다.
    언제든 방문하시어 궁금하신 점들 여쭤봐주시고,쉬어 가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