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꿀벌이야기

야생화2차채밀

작성자두손모아|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0

밤꿀 향 약간섞인야생화꿀
세말정도떴다
그러나 애석하게도
한통은 들고 들여오다가
통이 오싹 부서졌다ㅠㅠ
흙째움켜담았는데 가을에 먹이로줘야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