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나무 정원수 관리

좀더 둘걸~

작성자분재신사|작성시간26.06.13|조회수60 목록 댓글 0

나무를 가꾸다 보면

자르고 후회하는 일이 더러 있습니다.

 

이 소나무는 의도한만큼 급성장을 했지만

근장부 오른쪽에 한두가닥의 희생지를 더 오래 붙여두어야 했습니다.

 

그걸 붙여두었더라면 근부가 더욱 굵어질 것인데요

아쉬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