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밥 먹기 싫을때
국수 한그릇
간단한거 같아도 손이 많이가는 국수임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맞아요
국수가 절때 간단하지 않은데
남편도 똑 같이 말해요
"간단히 국수나 먹자"라고...ㅎ
육수 만들고
국수만 먹을 수 있나요
오이부터 ~~양념장도 만들어야죠
밥하고 반찬 만드는거보다 더 손이 많이 가요
그래도 맛있게 먹어줌 좋죠 -
작성자아파치 작성시간 26.06.23 new
사진을 보니
딱 나린님의 솜씨,
(음식점은 저리 못함^^)
보기만해도
맛 만족감이
풀~로 느껴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나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맞아요...ㅎ
저는 비빔을 좋아 하는데
국물있는 잔치국수를 좋아 하더라구요 -
작성자위태준 작성시간 26.06.23 new
그림이 이뻐 더 맛나 보이오
만두까지 있어 더 맛나 보입니다, -
작성자나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국수만 먹음 배가 빨리 꺼질까봐
구입한 만두는 쩌서 같이...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