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수 한그릇씩 하고 가세요

작성자나린|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6

여름에 밥 먹기 싫을때
국수 한그릇
간단한거 같아도 손이 많이가는 국수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아요
    국수가 절때 간단하지 않은데
    남편도 똑 같이 말해요
    "간단히 국수나 먹자"라고...ㅎ
    육수 만들고
    국수만 먹을 수 있나요
    오이부터 ~~양념장도 만들어야죠
    밥하고 반찬 만드는거보다 더 손이 많이 가요
    그래도 맛있게 먹어줌 좋죠
  • 작성자아파치 | 작성시간 26.06.23 new 사진을 보니
    딱 나린님의 솜씨,
    (음식점은 저리 못함^^)

    보기만해도
    맛 만족감이
    풀~로 느껴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나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아요...ㅎ
    저는 비빔을 좋아 하는데
    국물있는 잔치국수를 좋아 하더라구요
  • 작성자위태준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림이 이뻐 더 맛나 보이오
    만두까지 있어 더 맛나 보입니다,
  • 작성자나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국수만 먹음 배가 빨리 꺼질까봐
    구입한 만두는 쩌서 같이...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