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타다닥

작성자아파치|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4

반복되는
비의 노래에

☕️ 와 시간보내기...

즐거우소서 이 비의 시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위태준 | 작성시간 26.06.20 오랜만에 비가 좀 내리는가 했더만 너무나 작게 내렸어요
    농작물에 아주 쪼끔 도움 되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윗동네는
    꽤와서
    질퍽 했습니다^^
  • 작성자나린 | 작성시간 05:23 new 비 내릴때 마시는 차는 더 맛난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10 new 최고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