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닥 작성자아파치|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복되는비의 노래에☕️ 와 시간보내기...즐거우소서 이 비의 시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위태준 | 작성시간 26.06.20 오랜만에 비가 좀 내리는가 했더만 너무나 작게 내렸어요농작물에 아주 쪼끔 도움 되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윗동네는꽤와서질퍽 했습니다^^ 작성자나린 | 작성시간 05:23 new 비 내릴때 마시는 차는 더 맛난거 같아요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10 new 최고였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