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
울동네 뒷산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위태준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까지 대청봉은 몇번 오르셨나요?
설악산 구경 세번 다녀오니 팔공산은 그냥 봉우리로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헤아려보니,.
오색으로 대여섯번
(가장 쉬운코스)
한계령으로 한번,
설악동으로 한번
(이코스는 권하지않습니다)
주전골 한번,
죽음의 능선 한번..
(정말 죽을뻔요 ㅎㅎ)
공룡능선은 기억가물...
그이상은
음주산행으로
기억 가물입니다 ㅎㅎ -
작성자나린 작성시간 26.06.22 new
폭포수가 장관을 이룹니다.
가까이에 있음 추위가 몰려 올것 같은 느낌
한여름 피서지 최곱이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