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다

작성자아파치|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3

설악산..

울동네 뒷산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위태준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까지 대청봉은 몇번 오르셨나요?
    설악산 구경 세번 다녀오니 팔공산은 그냥 봉우리로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헤아려보니,.

    오색으로 대여섯번
    (가장 쉬운코스)

    한계령으로 한번,

    설악동으로 한번
    (이코스는 권하지않습니다)

    주전골 한번,

    죽음의 능선 한번..
    (정말 죽을뻔요 ㅎㅎ)

    공룡능선은 기억가물...

    그이상은
    음주산행으로
    기억 가물입니다 ㅎㅎ
  • 작성자나린 | 작성시간 26.06.22 new 폭포수가 장관을 이룹니다.
    가까이에 있음 추위가 몰려 올것 같은 느낌
    한여름 피서지 최곱이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