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쁘다

작성자아파치|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4

축구보느라..

그래도
맛난
물회
한사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린 | 작성시간 26.06.23 new 더울땐 물회가 최고
    맛있게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맞는 말씀이여요^^

    울동네 가까운
    하안 4거리
    포항물회 인데,

    변치않는 그 맛짐에

    가끔 써빙이 불친^^ 해도
    십수년 찾아갑니다~~ 😃
  • 작성자위태준 | 작성시간 26.06.23 new 즐겁게 구경하며 맛난 음식 드시면 더 기분 좋지요
    일하고 이제야 들어 오니 상지차 도착해 있네요
    맛나게 잘먹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고맙습니다^^

    축구는 보고프고
    잠은오고 ,

    몇날을 그리 보냅니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