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주일학교 ♧

"어른들의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립니다"(2026.6/20~6/21)

작성자배정옥 바울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35 목록 댓글 0

일본 성지순례 다녀온 주일학교 친구들이
어른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커피 탈취재"를 만들어
교중 미사 후 나누어드렸습니다.

✨️ 일본 성지순례 사진 전시 ✨️

주일학교 교사들이 반죽하고~~🙂

고사리 같은 손으로
커피 가루를 모아
만들고 'V' 하며 웃어주고~~😄

예쁘게 만드는 모습이 사랑스럽게
만드는 모습이 이쁘죠~~
😍

건조과정을 거쳐서~~😘

완성품~~👍
사용방법도 알려주고~~👍👍

교우분들께 나눔의 시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