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좋은 자료를 이용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가채점판을 사용하다보니 의아한 점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경상국립대학교 의예과가 좀 이상한 것 같습니다.
혹시 오류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부산대, 인제대. 동아대 의대가 초록인데 경상대학교가 노란색입니다.)
오류가 없다면 제가 잘 모르는 특이점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먼저 좋은 자료를 이용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가채점판을 사용하다보니 의아한 점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경상국립대학교 의예과가 좀 이상한 것 같습니다.
혹시 오류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부산대, 인제대. 동아대 의대가 초록인데 경상대학교가 노란색입니다.)
오류가 없다면 제가 잘 모르는 특이점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