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공지는 7월1일(수) 오전 10시에 올립니다.
1. 7월 정모 개요
| 정모 날짜 장소 | 26년7월10일(금), 양양남대천 pg |
| 출발 시간. 장소 | 7월10일 오전7시30분종합운동장역(2.9호선) 5,6번출구 |
2. 일정표
| 시간 | 수행 내역 | 소요시간 | 비고 |
| 7:30-10:30 | 출발-휴게소-목적지 | 3시간 | |
| 10:30-12:30 | 오전 라운드 | 2시간 | |
| 12:30-14:00 | 차량이동-중식-이동 | 1시간30분 | |
| 14:00~16:00 | 오후 라운드 | 2시간 | |
| 16:00 서울향발 (목적지:종합운동장) | |||
3. 참석자 절대 자격 조건
(자격 미달시 참석 불가합니다.)
| 자격 구분 | 참석 자격 | 비고 |
| 1. 개인정보 완전 공개 | 카페에 개인정보가 회원에게 공개조건. | |
| 2. 회원 1인 참석신청 | 회원은 반드시 1인만 참석 신청이 가능합니다 | 대필 접수 활용 가능 |
| 3. 회원 대필 접수 가능 | 회원은 인터넷 신청 여건이 불가능한 타회원을 1인에 한해 대필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 |
| 4. 비회원 선착순4명만 참석 가능. | 회원은 비회원1명을 동반할 수있으나 45명내에 4명만 참석이 가능 합니다 (접수만료후 선착순 4명을 참석자 인정) |
| 1.댓글순 좌석배치 및 조편성 | 참석 댓글 순으로 조편성및 버스좌석 배치합니다. | |
| 2.맨 뒷좌석 희망자 혜택 | 맨 뒷좌석 원하시는 분은 4명 조편성 해 드리고 43번 좌석은 (안전상)비워드립니다. | |
| 3. 참석회비 7월3일까지 | 참석대상자는 7월3일까지 회비 입금 해주시고, 대기자는 참석대상자 통지(카페)시 당일 입금함 참석회비 환불은 7월7일 불참 신청시 까지입니다 | 카페에 공지함 |
| 4.입금자 명의를 댓글에 기입 | 입금자명이 회원명과 다를시에는 입금자명을 참석 댓글에 꼭 기입해주세요 (입금회원 찾는데 너무너무 힘들어요) | |
| 5.고정참석 인원 | 봉사자(총무,당일지원)및 공로회원(최대3명), 회장은 보조석 | 좌석번호1~5 |
4. 참석자 협조 당부 사항
끝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