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에서 한다
10시에 한다는데 농막에서 일하다보니 시간이 금방 간다
열심히 달려서 53분 도착
예보는 북동인데
일단 올라가본다
진안패러가 오늘은 군산에서 모인다
첫번째는 1006
남자분들 4분 모시고 올라간다
한분이 다리가 좀 불편하시다.
내가 태우고 먼저 이륙한다
금강이륙장까지 걸어갔다
바람이 좀 약해보이더니 방향도 조금씩 좋아진다
리찌가 된다.
다행히 오래 태운다
고도가 이륙장보다 높아지진 않지만
그나마 버틴다
나오면서 자가조종 한번씩 당기는것만하고
바쁘게 윙오버와 피칭 해주고서
북동풍착륙. 아주 사뿐하게 착륙했다
종석이도 바로 뒤따라온다
깨북쟁이 친구들 이란다 올해가 환갑. 여행중이란다
내 손님이 죽기전에 꼭 타봐야한다고 해서 오셨단다
두번째는 1100
손님들 사무실로 모셔다 드리고. 올라간다
키 크신분 태운다
바람이 좋아진듯 아닌듯
종석이 먼저 나간다
나도 후방이륙
기체가 압이 좀 덜찬 느낌 잠깐 멈칫 달려서 나간다
리찌하다보니 갑자기 급상승되더니 좀 올라간다
하다보니 이륙장ㅈ높이보다 조금 높아진다.
한참 타고 나온다
윙오버 잠깐 하려는데 멀미를 좀 잘한다기에 바로 멈추고 얌전히 착륙
고도가 안까지고 후당거린다.
남동쪽으로 쏠리면서 쿵 착륙
별탈없이 네분 비행 성공
세번째는 1156
네분 오셨다
여성분들이 먼저 탄다
종석이 먼저ㅈ나가고 난 전방이륙
종석이가 낮은고도에서 버티기로 리찌한다
나도 삐리리하다가 써멀감지
감고 감아서 고도 잘 잡힌다. 한 100미터는 더 올렸을듯
10분 넘게 탔을듯
나가서 3종 재밌게 해준다
네번째는 1247
남자아이들 태운다
걸어가는게 힘들다
바람이 바뀌었다.. 북서풍인듯. 서풍으로
가끔 동풍이 불기도
종석이가 데리러 가고 난 중앙에서 기다린다
바람이 잘 들어온다
좋다
동생태운다
리찌가 살살 된다
열도 있다
고도가 이륙장보다 살짝 올라간다
한참 태우고 착륙장에가서 3종 해주고서 서풍착륙
다섯번째는 1422
커플이 왔고 커플코스 주문
먼저 올라간 창연형과 생주형님이 고도 높이 잡고 놀고 있다.
코스 쉽게 되리라 생각하고 여유있게 사진 찍어주고 내가 먼저. 여성분 태우고 이륙
이륙해서보니 둘다 이륙장 높이로 내려와있다
나도 리찌가 간신히 된다
왔다갔다하다가 결국 7부정도까지 내려갔다
손님한테 착륙장 가야겠다고 말하고 가는데 둘이가 논 있는 쪽에서 써멀링
나도 그리 들어가서 잡고 돌린다
이륙장보다 높아졌다
종석이가 지금도 이륙 안한다.
커플코스 완성차 내가 이륙장으로 가서 남자한테 손 흔들으라 하고
리찌하려는데. 안된다
그대로 착륙장으로
잠깐 자가조종 해주고 윙오버와 피칭만 해주고서
북서풍 착륙한다
종석이는 한참뒤에 내린다
진안패러팀 착륙콜
자헌과 현흠 산하
한탕씩만 하고 바람이 약해져서ㅈ마무리
저녁은 봉규형네집에서 치킨과 족발로 배부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