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 시작. 예보는 북풍
6명. 손님
날씨는 좋은데.. 금강이륙장까지 가는 분위기
공명이 종석이 나
첫번째는 1000
일단 3분 모시고 올라간다
일단 주앙에서 한다. 준비하고 공명이 먼저 기다렸다가 이륙.
나 준비했는데 바람이 북동풍
키큰 여성분
걸쳐매고 금강으로 간다
여기도 .리리..
조금 기다렸다가 그나마 불어올때 이륙시도
손님이 버틴다. 살짝 뒷걸음질까지
종석이가 앞에서 잡아준다. 그리고 밀어준다
다행히 한번에 이륙.
나가니 좋아한다
비행시간은 3분이 안될듯
윙오버 세번 피칭 한번으로 마무리 북서풍착륙
다 와서 붕 뜬다
엉덩방아 살짝 쿵
손님 엄청 좋아한다. 느낌 다르다고 너무 좋단다
공명이 는 앞쪽 논에 내렸고.
종석이는 바람 없다고 안뜬다
손님 모시고 올라오란다
우리는 사무실로 간다
두번째는 1054
세분 모시고 올라간다. 다들 키가 크시다.
종석이는 금강이륙장에 있고. 먼저 간 공명이도 금강까지 갔는데
난 소변보고 천천히 가다가 바람이 들어와서 중앙이륙장에서 기다린다.
결국 다 중앙으로 왔고
내가 먼저 나간다
전타임 종석이 손님을 1번으로 모시고 나간다
바람이 또 안분다. 북풍이 분다
기다렸다가 나간다. 전방이륙
오른쪽으로 바로ㅈ돌아가서 채석장 위에서 버텨본다
낮지만 리찌를 열심히 한탓에 한 3분 더 탔다
공명이 이륙해서 내 위에 있더만한번ㅈ돌더니 가로 내려간다
나도 눈치껏 나간다
윙오버 잠깐 피칭 잠깐 살짝씩 해주고서
북서풍착륙
공명이도 바로 옆에 내리고 종석이는 또 안뜬다
일단 두분 사무실에 모셔다 디리고 공명이는 올라갔다
끝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