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영언니!! 안녕하세요!!
키큰 여자 쇼코예요😊
언니...!! Bubble에서 이 기간에 치료를 시작한다는 걸 봤어요🥲 지금은 치료에 전념하고 푹 쉬세요😌 언니의 건강이 무엇보다 가장 중요하니까요!!!!!!!
저는... 사실 3월에 제가 애정을 가지고 키우던 고양이가 사고를 당했는데… 생명은 있었고 지금은 회복했지만 정말 가슴이 아파서요… 그걸 계기로 5킬로그램 가까이 살이 빠졌고 몸이 초췌했어요😅
그리고 4월부터 담임을 맡게 되면서 몸도 마음도 힘들어졌고요... 그래서 조금 활동을 못하고 있었어요 ㅠㅠㅠ
그래도 조금 여유가 생겨서 오랜만에 편지를 쓰려고요!!
아직도 저를 잊지 않으셨죠…??ㅎㅎㅎ
먼저 늦었지만 미지의 소울에서 최우수 연기상 수상 너무 너무 축하해요🥳 나중에 영상을 봤는데 정말 감동했어요!! 정말 축하합니다🥺❤️
그리고 데뷔 20주년도 진심으로 축하해요🎉
항상 언니 이야기를 하는 직장 선배에게도 알려줬는데 놀라워했고 대단하다고 했어요 ㅋㅋㅋㅋ
언니의 건강이 가장 중요하지만 앞으로도 많은 멋진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제 인생에 언니가 있어 주는 것이 정말 삶의 의미예요💗 정말 언제나 감사한 마음으로 가득합니다🥹💓💓
그런데 안타까운 점은 사진전을 못 간 거예요...ㅠㅠㅠㅠ
정말 가고 싶었는데 ㅠㅠㅠㅠㅠ
근데 좀 재미있는 일이 있었어요 ㅋㅋㅋ
직접 사진전에는 갈 수 없었으니까 MD만이라도 갖고 싶어서 온라인 판매로 꼭 사려고 했어요💪🔥 했는데 정말 불운하게도 수업 중에 판매가 시작됐잖아요😭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엄마에게 도와달라고 했어요!!
엄마는 그런 걸 못해서... 전날에 같이 리허설을 하고 이렇게 되면 이렇게 해야 한다고 레슨을 해 주면서 제가 많이 가르쳤어요 ㅋㅋㅋㅋㅋ
못 해도 괜찮으니까 살 수 있는 것만 사 달라고 부탁했었는데... 놀랍게도 전부 1분 안에 살 수 있었어요🥹👏💕
엄마가 가장 놀란 듯해서 바로 연락을 주셨어요😂 정말 기뻤어요☺️💖
도착하는 게 정말 기대되고 이제 엄마에게 감사할 수밖에 없어요😘 엄마도 이런 걸로 자신도 살 수 있겠다고 자신감이 생겼다니 다행이에요🤭ㅎㅎ
그럼 이제 제 근황을 조금 알려드릴게요 ㅋㅋㅋㅋ
얼마 전에 남자친구랑 처음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즐거웠고 행복했어요🍀🩷
근데 남자친구가 일을 너무 좋아해서 자주 만나지 못하는 게 외롭죠 ㅠㅠㅠㅠ 일에 방해가 되고 싶지 않아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그래서인지 요즘은 도봉순을 보고 싶어 못 참겠어요 ㅋㅋㅋㅋ 아직 골드랜드도 못 봤는데요...🫣🫣🫣
조금만 더 있으면 기말고사 기간이 되니까 바로 골드랜드 볼게요🙏❣️ 엄마랑 아빠도 저와 함께 보려고 기다려 주고 있어요😅
Bubble이나 Bubble 전화에 많이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언니를 계속 응원하고 사랑하니까 저를 잊지 말아 주세요😉❤️❤️❤️
언니 정말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