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Written BY” 팬미팅 1주년입니다 🤍 작성자Ballonyamal|작성시간26.06.07|조회수22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현정 | 작성시간 26.06.07 ㅠㅠㅠ 다시 가고 싶네요 팬미팅때 받은 달력도 끝났는데... ( 。゚Д゚。) 답댓글 작성자HJW0526 | 작성시간 26.06.07 와 그러게요ㅠ 요즘 달력을 안꺼내봐서ㅠ 끝났겠네요.. 다시 가고싶어요ㅠ 작성자핑크뚱이 | 작성시간 26.06.09 엊그제 간거 같은데 벌써 일 년이 되었다니 믿기지가 않네요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