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오늘은 “Written BY” 팬미팅 1주년입니다 🤍

작성자Ballonyamal|작성시간26.06.07|조회수223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정 | 작성시간 26.06.07 ㅠㅠㅠ 다시 가고 싶네요 팬미팅때 받은 달력도 끝났는데... ( 。゚Д゚。)
  • 답댓글 작성자HJW0526 | 작성시간 26.06.07 와 그러게요ㅠ 요즘 달력을 안꺼내봐서ㅠ 끝났겠네요.. 다시 가고싶어요ㅠ
  • 작성자핑크뚱이 | 작성시간 26.06.09 엊그제 간거 같은데 벌써 일 년이 되었다니 믿기지가 않네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