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만날 때마다 난 너무 행복해.. 작성자498746|작성시간26.06.07|조회수19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화관에서 보영님을 대따 크게 보니 너무너무 행복했던..✨홍대입구역에서 우연히 보영님 전광판 보고, 신나서 “박보영이다!”했는데 주변 사람들이 내가 보고 있는 곳을 쳐다봤다는 이야기.. 죄송하기도 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다들 안다는 것에 대한 뿌듯함..?이 있었어요^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