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뽀유 굿즈들

작성자찬미하세요|작성시간26.06.08|조회수297 목록 댓글 16

다 질러버리고 싶을정도로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 (물론 학생인지라 돈이 없긴 합니다만.. )
특히 뽀유키링이랑 스트레스볼은 금방 꼬질이 될것 같아서 2개씩 쟁여 놓고 싶은데..ㅠ 그놈의 돈이 문제네요..ㅠ
다른분들은 전부 다~~ 사실 계획이신가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찬미하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텅장이 될 각오 하고 저두 사야겠어요 후후
  • 작성자경상도고래 | 작성시간 26.06.08 저는 뽀유인형키링 하나정도 생각하네요
    이리저리 돈 들어갈 일들이 많아서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찬미하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헉.. 저도 돈이 부족해서 인형키링도 살수 있을지 모르겠어요ㅠㅠ
  • 작성자고구마말랭이 | 작성시간 26.06.08 저도 학생이라..ㅠ 뽀유인형키링 하나만 살생각입니다ㅠ
  • 작성자백승찬 | 작성시간 26.06.08 저도 학생이라 돈이 부족해요,,ㅠㅠ. 뽀유인형키링이랑 스트레스볼 두개 사려구요,,,
    (용돈을 이틀전에 10만원을 받았는데 현재 제 통장에는 1000원이 남았다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