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솔직히 비싸죠..근데..나중에 안사서 후회할빠에.. 작성자샤빈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0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티커팩 스마트톡 파우치 스트레스볼 쿠션 각 1개거울키링 인형키링 2개씩구매완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맹구리 | 작성시간 26.06.09 저도 후회할거같아서 구매했어요ㅋㅋ 8월이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용 작성자아트레이데스 | 작성시간 26.06.09 저도 팬미팅때 md 다 안산걸 아직도 후회중이라 이번엔 고민없이 질렀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