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 구매 실패ㅠ 작성자조뻔|작성시간26.06.09|조회수2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도 미지처럼 삼수생인지라..학원끝나고 구매하려고 했는데 품절이네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루레인 | 작성시간 26.06.09 헛 벌써 품절이라니 ㅠ 작성자앙상블 | 작성시간 26.06.10 아침에 추가물량 풀렸나봐요! 지금은 품절이 아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