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인형 구매 실패ㅠ

작성자조뻔|작성시간26.06.09|조회수226 목록 댓글 2

저도 미지처럼 삼수생인지라..
학원끝나고 구매하려고 했는데 품절이네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루레인 | 작성시간 26.06.09 헛 벌써 품절이라니 ㅠ
  • 작성자앙상블 | 작성시간 26.06.10 아침에 추가물량 풀렸나봐요! 지금은 품절이 아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