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유 굿즈 3개 구매했어요!!!!
학생이라 다 사고 싶었지만 돈이 풍족하지 못한 관계로 ㅠ
그래도 3개나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뽀유 인형 키링 저번에 못 사서 너무 너무 사고 싶었는데
인형 키링뿐만 아니라 다른 굿즈들까지 다 너무 귀엽고
완전 소장각..!!! 💕
8월 중순 배송 예정이지만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다음검색
뽀유 굿즈 3개 구매했어요!!!!
학생이라 다 사고 싶었지만 돈이 풍족하지 못한 관계로 ㅠ
그래도 3개나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뽀유 인형 키링 저번에 못 사서 너무 너무 사고 싶었는데
인형 키링뿐만 아니라 다른 굿즈들까지 다 너무 귀엽고
완전 소장각..!!! 💕
8월 중순 배송 예정이지만 벌써부터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