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 유 토 크

안녕하세여 옛날 오나귀시절 팬송 녹음했던거 올려바여

작성자랩하는릴빌|작성시간26.06.10|조회수157 목록 댓글 0

https://youtu.be/hnGnsl2PG4U?si=3xWSXvXiLgSoRjie

 

오나귀 방영당시에 가사 써서 랩했던거 재녹음한거에여

 

ㅎㅎ추억이네여

 

전시회가서 보영누나한테 편지쓴거에 이거 들어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적어놨는데 들어보셨기를 바라고있오요 ㅎㅎ

 

한번 들어보세영 가사 영상 설명란에있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