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hnGnsl2PG4U?si=3xWSXvXiLgSoRjie
오나귀 방영당시에 가사 써서 랩했던거 재녹음한거에여
ㅎㅎ추억이네여
전시회가서 보영누나한테 편지쓴거에 이거 들어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적어놨는데 들어보셨기를 바라고있오요 ㅎㅎ
한번 들어보세영 가사 영상 설명란에있어여
다음검색
https://youtu.be/hnGnsl2PG4U?si=3xWSXvXiLgSoRjie
오나귀 방영당시에 가사 써서 랩했던거 재녹음한거에여
ㅎㅎ추억이네여
전시회가서 보영누나한테 편지쓴거에 이거 들어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적어놨는데 들어보셨기를 바라고있오요 ㅎㅎ
한번 들어보세영 가사 영상 설명란에있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