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도 굿즈를 구매했습니다.
또 언제 나올지모르기에 많이 무리했습니다.
8월이 기다려집니다 ㅎㅎ.
그리고 나눔글에 대해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작권에 대해 가볍게 생각하고 행동한 점 반성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쪽지를 보내드렸으나, 일방적으로 글을 삭제하고 양해를 구하는 부분도 죄송합니다.
자칫 지나쳐 큰 문제가 될 수도 있었던 부분을
세심하게 조언해주신 지기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신중히 나눔을 계획하겠습니다.
남은 6월 뽀르테분들 모두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