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최애 사진 보고 따라그려봣숨당..
다들 무슨 사진인지 아시겠나용..?
저는 이 사진을 볼 때마다,
힘 조절 마스터해서 돌아온,200% 성장한 봉순이
같이 느껴지더라고요!
봉순이가 후드 쓰는 장면도 새록새록 기억이 나면서요!ㅎ
제가 그린 그림은 별로 안 비장해 보이는데, 사진에서 보영님 너무 멋쪄요..💗지금 글쓰면서도 계속 사진보고 오고를 반복하고 있다는..🫠
평소에 그림을 안 그리는데 그리려고 하니 비율맞추는 게 쉽지가 않았어요ㅠ 다 그리고 창문 밖을 보니 해가 떴더라구요ㅎ 저도 이제 자보겠숩니당🙇♀️
다들 까만 꿈 꾸세용~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