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약간 캐릭터식?도 좋을것 같구 아님 보영님의 용안으로!!! 이모티콘이 있어도 좋을것 같슴다ㅋㅋ
예전에 한정판매? 이런걸로 했었던것 같은데ㅠㅠ
볼때마다 갖고 싶은 욕구가 생기네요ㅋ큐ㅠ큐
관계자님!! 한번만 더 출시해주세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찬미하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ㅠㅠ 전 그러다가 칭구들한테 혼날듯(?) 해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daeun 작성시간 26.06.21 찬미하세요 ㅋㅋㅋ 저는 칭구들 중에서 보영님 좋아하는 친구도 있어서 쓰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찬미하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daeun 부러워요ㅠㅋㅋㅋ
-
작성자경상도고래 작성시간 26.06.21 저는 카카오톡 임티 전부 쓸수있는 요금제 구독중이긴한데 보영님 임티는 기간한정이었던지라 못쓰고있어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찬미하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헉ㅠㅠ 기간한정이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