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첫문장입니다!
의식의 흐름대로 짧게 후기 남겨볼게요.
우선 저는 3시 타임 예매에 성공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보영님이 오셨다는 소식이 들리더라고요?!!
서둘러서 가봤지만, 제가 도착하기 5분~10분 전에 이미 가셨다고 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어쩔 수 없죠😭
조금 일찍 도착해서 시간 여유가 있었는데, 건물 근처에 뽀르테분들이 많이 계셔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눴습니다.
(바보같은내게님, 음하하님, 못말리는구님, 그리고 미처 닉네임을 못 여쭤본 다른 뽀르테분들까지 만나서 정말 반가웠어요 ㅎㅎ)
그러다 시간이 다가와 줄을 서고 입장 시간이 되어 들어갔습니다.
안쪽은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 있어서 사진은 없지만, 정말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사진전이었어요 🥹
사진전에 들어가면 공간별로 설명이 적힌 도록도 나눠줍니다.
(참고로 MD존에 있는 도록이랑은 다른 거예요!!!)
전시를 보면서 같이 읽으니까 사진 하나하나를 더 깊게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그리고 MD존으로 퇴장할 때 받을 수 있는 보영님의 선물🤍
그리고 이번 사진전 공식 MD입니다 😊
하나하나 너무 예쁘게 잘 나와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특히 실물로 보니까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
포토카드는 중복이 나오긴 했지만, 다른 뽀르테분과 교환해서 결국 3종 다 모을 수 있었습니다 😆
닉네임은 미처 못 여쭤봤지만, 3시 타임에 한 세트를 더 구매하셔서 저와 교환해주셨던 뽀르테분!!!
다시 한 번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
(그리고! 준비해오신 편지나 현장에서 직접 작성한 엽서는 이곳에 넣으면 됩니다📬)
포토카드 교환까지 다 마무리하고,
내일부터 다시 출근이라 아쉬운 마음을 뒤로한 채 슬슬 집으로 가려고 나왔는데
마침 빛과소금님, 나래님, 후드라이언님을 뵙게 되어 정말 반가웠습니다 ☺️
짧은 시간이었지만 마지막까지 즐겁게 인사 나누고 이야기할 수 있어서 더 기분 좋게 마무리했던 것 같아요.
그렇게 좋은 기분 그대로 집으로 귀가했습니다 ㅎㅎ
(포토카드 중복 없이 잘 뽑으셨길 바랍니다🙏🏻)
출처 직찍
문제가 있을시 연락주시면 수정 또는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수°첫문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5 토요일에 가시는분들도 많네요 ㅎㅎ
얼른 토요일 와서 행복한 시간 보내실수 있길☺️
그리고 포카 중복 피하길 바랍니다🙏🏻 -
작성자우수°푸르미르 작성시간 26.05.25 고생하셨습니다ㅎㅎ
첫타임 보고 배우님 가실때까지 있었는데 대기줄에도 잠깐 가볼걸 그랬네요ㅠ
정말 뜻깊은 하루를 보내신것 같습니다
푹 쉬시고 출근 뽀이팅 입니다!!
후기 잘봤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우수°첫문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5 푸르미르님도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오늘 진짜 행복한 하루였네요.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죠😣
내일도 뽀이팅입니다👊🏻 -
작성자HJW0526 작성시간 26.05.25 저도 첫문장님인지 모르는데 같이 들어가서 포카 교환하자고 했었네요 ㅋㅋ 하나 더사셧던분 바로 옆에 있던 사람이에요 ㅎㅎ 즐거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수°첫문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앗 ㅋㅋ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HJW0526님도 즐거운 시간이셨다니 다행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