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사후기

26.05.25 사진전 3시타임 후기

작성자우수°첫문장|작성시간26.05.25|조회수384 목록 댓글 14

안녕하세요 첫문장입니다!
의식의 흐름대로 짧게 후기 남겨볼게요.
우선 저는 3시 타임 예매에 성공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보영님이 오셨다는 소식이 들리더라고요?!!
서둘러서 가봤지만, 제가 도착하기 5분~10분 전에 이미 가셨다고 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어쩔 수 없죠😭

조금 일찍 도착해서 시간 여유가 있었는데, 건물 근처에 뽀르테분들이 많이 계셔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눴습니다.
(바보같은내게님, 음하하님, 못말리는구님, 그리고 미처 닉네임을 못 여쭤본 다른 뽀르테분들까지 만나서 정말 반가웠어요 ㅎㅎ)

그러다 시간이 다가와 줄을 서고 입장 시간이 되어 들어갔습니다.
안쪽은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 있어서 사진은 없지만, 정말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사진전이었어요 🥹



들어가는 입구

내부 포토존

사진전에 들어가면 공간별로 설명이 적힌 도록도 나눠줍니다.
(참고로 MD존에 있는 도록이랑은 다른 거예요!!!)
전시를 보면서 같이 읽으니까 사진 하나하나를 더 깊게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그리고 MD존으로 퇴장할 때 받을 수 있는 보영님의 선물🤍

그리고 이번 사진전 공식 MD입니다 😊
하나하나 너무 예쁘게 잘 나와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특히 실물로 보니까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

포토카드 3개

포토카드는 중복이 나오긴 했지만, 다른 뽀르테분과 교환해서 결국 3종 다 모을 수 있었습니다 😆

닉네임은 미처 못 여쭤봤지만, 3시 타임에 한 세트를 더 구매하셔서 저와 교환해주셨던 뽀르테분!!!
다시 한 번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

(그리고! 준비해오신 편지나 현장에서 직접 작성한 엽서는 이곳에 넣으면 됩니다📬)

포토카드 교환까지 다 마무리하고,
내일부터 다시 출근이라 아쉬운 마음을 뒤로한 채 슬슬 집으로 가려고 나왔는데
마침 빛과소금님, 나래님, 후드라이언님을 뵙게 되어 정말 반가웠습니다 ☺️
짧은 시간이었지만 마지막까지 즐겁게 인사 나누고 이야기할 수 있어서 더 기분 좋게 마무리했던 것 같아요.
그렇게 좋은 기분 그대로 집으로 귀가했습니다 ㅎㅎ
(포토카드 중복 없이 잘 뽑으셨길 바랍니다🙏🏻)

출처 직찍
문제가 있을시 연락주시면 수정 또는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수°첫문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5 토요일에 가시는분들도 많네요 ㅎㅎ
    얼른 토요일 와서 행복한 시간 보내실수 있길☺️
    그리고 포카 중복 피하길 바랍니다🙏🏻
  • 작성자우수°푸르미르 | 작성시간 26.05.25 고생하셨습니다ㅎㅎ
    첫타임 보고 배우님 가실때까지 있었는데 대기줄에도 잠깐 가볼걸 그랬네요ㅠ

    정말 뜻깊은 하루를 보내신것 같습니다
    푹 쉬시고 출근 뽀이팅 입니다!!

    후기 잘봤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우수°첫문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5 푸르미르님도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오늘 진짜 행복한 하루였네요.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죠😣
    내일도 뽀이팅입니다👊🏻
  • 작성자HJW0526 | 작성시간 26.05.25 저도 첫문장님인지 모르는데 같이 들어가서 포카 교환하자고 했었네요 ㅋㅋ 하나 더사셧던분 바로 옆에 있던 사람이에요 ㅎㅎ 즐거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수°첫문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앗 ㅋㅋ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HJW0526님도 즐거운 시간이셨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