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사후기

19시 타임 다녀왔습니다!

작성자뚠뚠s|작성시간26.05.26|조회수285 목록 댓글 3

배우님이 신경쓰신 부분들이 꽤나 느껴지는 전시였고,

마지막에 굿즈 폭풍구매!

교환 없이 포토카드 다른것을 3장 뽑았어요!

처음에 두 장 사서 하나는 엽서에 편지 적어 보냈고
하나는 보관해야지 했는데
뭔가에 이끌려 하나 더 사야겠다 하고 집에 와서 확인했는데 다른 포토카드여서 매우 행복했어요ㅎ

살뜰히 챙겨주심 맥심과 뽀다수를 천천히 아껴 먹으면서
사진전 여운을 즐겨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수°첫문장 | 작성시간 26.05.26 우와! 교환없이 포토카드3장 너무 축하드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뚠뚠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감사합니다!!🙃
  • 작성자유쭈 | 작성시간 26.05.26 우아!!포카 중복없는거 완젼 대박이네용!!축하드려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