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사후기

조금 늦은 전시회 후기🙌

작성자우수°원시이익|작성시간26.06.07|조회수218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조금 늦은 전시회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저는 전시 첫째날 5시 타임에 방문했습니다!
(배우님은 당일 2시? 3시? 타임에 오셨..ㅠㅠ)

도착해서 입장전 건물에 붙어있는 전시장 사진도 찍었어요


배우님의 전시는 처음이라 대기중 은근 떨리더라구요🥺

전시 입장 하고 사진은 찍으면 안된다해서 이리저리 눈으로만 둘러보는데...사진들이 너무 이쁜거에요🫣
1층의 모든 사진들이 맘에 들었지만 1층에선 가죽자켓 입고
정면샷이 최애였습니다🫢

2층 올라가기전 브금들을 들어보니 배우님이 그동안 추천해주셨던 곡, 즐겨 들으셨던 곡 위주로 나와서 배우님이
브금도 직접 고르셨구나 생각했어요ㅋㅋㅋㅋ
(버블 라이브때 여쭤보니 역시 맞았네요😆)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서 제주도에서 찍으신 사진도 봤는데 진짜 제 최애...🥺

그동안 배우님이 출연하신 작품들도 영상으로 보는데 감회가 새롭더라구요ㅠㅠ🥲

2층에서 배우님 오프 올때마다 들고오는 뽀유랑도 같이 찍었어요!

천천히 전시를 다 둘러보고 밖에 나가서 굿즈들도 구매하고
전시 오기전 급하게 지하철에서 쓴 편지랑 굿즈의 엽서(?)에 편지써서 총 2개를 같이 넣고 왔어요!!😆

(전시장 나와서 뽀유랑 한번더😉)

그리고 이번에 또 느끼는건데 팬미팅때도 그렇지만 항상 팬분들을 위해 뭐라도 챙겨주시는거 같아요ㅠㅠ 이런 전시 열어주시는것만으로도 너무 너무 감사한데 이런 선물까지 챙겨주시고...🥲🥲

(전시 다보고 서울숲 카페 가려고 지하철 타러 가는길에 우연히 광고판에 배우님이🫢)

배우님 전시 다보고 혼자 서울숲 카페가서 커피 마시고 왔습니다👍
이번 전시 너무 좋았고 사진 보는데 미소가 끊이질 않았고 너무 여운이 오래가는거 같아요ㅜㅜ🥲
(전시 열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산 굿즈 올리고 글 줄여볼게요!
이제 날씨가 점점 더 더워지는데 더위 조심하세요!
뽀르테 여러분🙌

출처: 직찍
문제가 있을 시 연락주시면 수정 혹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맘때 | 작성시간 26.06.07 정성스러운 후기 잘 봤습니당!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우수°원시이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