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사후기

많이 늦은 전시회 후기

작성자서글서글|작성시간26.06.11|조회수124 목록 댓글 0


오랜만에 글 남깁니다. ㅎㅎ


사실 3년 전에 잠실에서 <콘크리트 유토피아> 무대인사 오신 보영님을 직접 뵀습니다.

저는 선물에 당첨되지는 못했지만
당시 옆자리에 계신 분이 하필 보영님 선물에 당첨돼서
직접 객석으로 오셔서 전달해주셨던 기억이 납니다
(덕분에 저는 가까이서 뵐 수 있었어요 ㅎㅎㅎ)

직접 뵀던 기회는 아직은 그때가 유일해서
다시 팬미팅이 열리면 너무 좋겠습니다.


골드랜드를 정주행하면서 보영님 생각을 아주 많이 했는데
마침 전시회가 열린다고 해서 반가운 마음에 신청했습니다.
마지막날인 31일 오후 1시에 성수동에 다녀왔어요 ㅎㅎ

20년의 여정을 한 공간에서 정리하는
의미있는 사진전이었습니다.


귀여우시면서도 강한 면모를 느낄 수 있어서
왜 제가 뽀르테의 가족인지를 새삼 깨닫게 되더라구요
인사드리지는 못했지만 함께 관람하신 분들도 반가웠습니다


오랜 시간 그래오셨듯이
지금처럼 뚜벅뚜벅 멋진 길을 걸어가시길 늘 응원합니다



출처: 직찍
문제가 있을 시 연락주시면 수정 혹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