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조금씩 내리면 참석합니다. 작성자나해피|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가 많이 내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포 | 작성시간 26.06.20 나해피님..비가멈추기를 바라며..반갑게 환영합니다~^ 답댓글 작성자포포 | 작성시간 26.06.20 만나는시간을13시로변경합니다~비가멈추기를바라며~^ 답댓글 작성자포포 | 작성시간 26.06.20 포포 공지취소합니다.다음산행에뵙게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