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이티비씨 퇴출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작성자토도동|작성시간16.12.27|조회수91 목록 댓글 1

지금 지상파보다 종편들이 더 미친듯이 날뛰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년 3월 종편 재승인때 제이티비씨 퇴출 운동을 해야할 때라고 봅니다.

제이티비씨는 촛불을 선도하고 있는 손석희를 사장으로 기용하고 있고, 정치인 김제동을 톡투유라는 프로그램에 연예인인양 출연시키고 있습니다.

 31일날 모일 때, 모두 '제이티비씨 퇴출' 피켓 시위할 것을 제안합니다. 또 그 효과를 보려면 제이티비씨 퇴출만 가지고는 안 될 것 같고, 손석희를 사장으로 기용한 삼성그룹에도 항의하기 위해 '삼성제품 불매운동' 또는 '삼성재벌 해체' 피켓시위를 벌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랫동안 보수 덕택에 먹고산 삼성이 자신을 지원한 이들을 배신한 행위는 그 댓가를 치뤄야 합니다.


다른 글에서는 '티비조선 퇴출' 운동도 하자고 제안했습니다.

사실 티비조선보다는 동아티비가 더 악질입니다. 티비조선은 어쩌다 한번씩 보수 입맛에 맞는 기사도 한번씩 올려줍니다. 그러나 동아티비는 영혼까지 다 바쳐 촛불과 영합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동아티비 퇴출운동'은 그 효과가 소소해서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티비조선 퇴출운동을 해야, 보수도 티비조선을 배격하는 운동을 하는구나, 라고 비춰져서 그 파급효과가 매우 크리라 판됩니다.

그래서 '티비조선 퇴출' 피켓 시위도 함께 할 것을 제안합니다. ~~


(* 자유게시판에 이 글을 올렸더니 금방 지하갱도로 파묻혀 버리네요. 그래서 여기에 다시 올립니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도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12.27 검색해보니, 중앙일보, 제이티비씨의 소유주가 홍씨집안과 관련이 있다고 하네요. 아직 삼성그룹에서 완전 독립된 상태라고 보기 어렵다는 설이 지배적이네요.
    이번 사태로 인하여, 삼성그룹에도 압수수색이 진행되었는데 그룹차원에서 매우 불쾌했겠군요. 촛불이 끝난뒤, 삼성그룹이 중앙일보, 제이티비씨에 어떻게 반응할지 주목되는 상황이군요.
    제이티비씨가 손석희 사장을 기용하면서 진보쪽으로 완전히 가버린 것인지 그것도 매우 궁금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