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산시]2011년 8월 정모 결산보고(육영수여사 37주기 추도식+총연합전진대회)

작성자거룩한 도전|작성시간11.08.17|조회수63 목록 댓글 2

충남북부지부 아산지회에서는 지난 8월15일(월) 서울 동작동 국립현충원과 과천경마장컨벤션에서  2011년 8월 정모를 가졌습니다.

정모 참석자는 황금잉어지회장님외 19명입니다. 

금번 8월 정모는 2011 박사모 총연합전진대회관계로  1부, 2부순서로 나뉘어 진행되었습니다.

  바쁘신와중에도 마다 않고 박사모 아산지회 8월정모에 적극참여해주신 회원님들과 새로 가입하신 신입 회원님께 먼저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제1부 육영수여사 37주기 추도식

 

 온양온천역 광장앞 , 카우정님이 제공해주신 세계관광버스에 올라타 새로가입하신 님들과 인사를 나눈뒤 아산을 뒤로 하고 출발한 시간은 08:10경이였습니다.

1974년 8월 15일...

해방29주년 광복절날 온 국민이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대통령의 평화통일3단계 기본원칙을 밝히는 중 10시 23분에 괴한이 쏜 흉탄에 그 날 오후 7시에 운명을 달리하신 고 육영수여사 37주기 추도식에 참석할 때쯤 유가족대표이신 근혜님께서 낭랑한 목소리로  추도사를 하시고 계셨습니다.

 

“어려운 분들이 꿈을 이루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국가가 개개인의 상황에 맞춰 세심하게 지원하는 것이 이 시대 우리가 해야 할 복지”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근혜님은 “우리가 복지의 근본적인 핵심가치가 무엇인지, 최종목표가 무엇인지 마음에 굳게 새기고 마음을 모으면 반드시 이룰 수 있을 것”이라며 이같이 말씀하셨습니다. 
근혜님은  이날 육 여사의 일화를 언급하며 “어머니는 힘들고 어려운 분들을 도와주실 때 자립과 자활을 중요하게 생각했다”며 “단순히 물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일어서려는 의지를 갖게 도와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셨습니다.
근혜님은 “(자립과 자활을 위해) 우리가 해야 할 과제들이 많다”면서 “자아실현의 기회가 공평하게 주어지도록 해야 하고 열심히 일하면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추도식을 마치고 수많은 추모인파와 무더위속에서도 구슬땀을 흘려가며 끝까지 참배를 마치고 내려오는 황금잉어지회장님,이짱자문단장님을 비롯한 회원모든분들께 한사람한사람 눈을 마주치며 미소로 감사의 뜻을 전하시는 근혜님의 표정을 보면서 천사와 다름없고,  국민을 어여비여기고 사랑하시는 그마음을 엿볼수 있었습니다.

 

 

제2부 2011년 박사모 총연합전진대회(과천경마장컨벤션)

 

과천경마장 컨벤션에 도착후 허겁지겁 '김치와 깍두기'점심식사를 충남본부프랑카드밑에 모여앉아 천안,공주,당진회원분들과  함께 나눌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예상보다 많은 2,000여명의 회원분들이 전국에서 모이는 바람에 식사가 동나는 사태까지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총연합전진대회에서는 아산지회 총무 거룩한도전님이 감사장을 수상하였습니다.

2012년 그날의 승리를 위하여 더욱 매진하고 아산지역에서 근혜님의 팔과 다리가 되어 봉사와

보이지않는 곳에서 근혜님의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아산지회가 되길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내려오는 길에는 오기통교육위원장님의 사회로 진행된 노래자랑과 khb중앙상임고문께서 제공하신 음봉면자장면파티가 열렸습니다.

황금잉어지회장님의 멋들어진 열창을 시작으로 한분한분의 장기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즐겁고 유쾌한 귀가길이 되도록 함께해주신 모든 회원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1년8월정모행사(고 육영수여사 37주기 추도식및 총연합전진대회)에 적극참여해 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2012년 그날의 승리를 위해 박사모 충남북부지부 아산지회(지회장 황금잉어님)와 박사모 아산산악회(회장 해누리님) 그리고 대한민국희망까페아산봉사회(회장 찝게님)의 발전에 힘찬 발걸음되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회계결산보고입니다.

 

수입: 월 정모회비 200,000원

지출: 전진대회 회비 200,000원        잔액0원.

 

2011.           8.         15

 

9월 정모는 봉사회주관(회장 찝게님)으로 봉사활동이 있을 예정이오니

    일정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봉사일정과 봉사장소는 추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박사모에 관심있으시거나 참석을 원하는 분께서는 거룩한도전(010-8003-8153)에게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옥 | 작성시간 11.08.27 총무님 수고 하셨습니다 ~
  • 작성자황금잉어 | 작성시간 11.08.27 총무님 바쁘신데도 항상 수고 하시는데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