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남본부 공지사항

대한민국 박사모 정과용 회장님..힘을 내어 봅시다...

작성자태봉|작성시간09.08.05|조회수12 목록 댓글 0

근혜님을 사랑하는 우리 박사모 회원님~~

 

저는 경남진주에서 근혜님을 사랑하고, 큰 뜻을 위해서라면 죽을때까지 같이 동참 할려는 태봉입니다. 인사드립니다.

 

2007년 8월 19일 우리 박사모는 근혜님의 경선과정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지만 결과적으로 인정할수 없는 분패를 당했습니다.

 

하지만 우리 정치사의 한획을 긋는, 아무도 할 수 없었던 근혜님의 초유의 경선승복으로 인하여 한나라당은 정권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정치는 신의와 신뢰를 중심으로 발전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름다운 승복과 한나라당의 대의를 위해서 희생하시는 모습에 박사모 저희들은 마음을 다시 잡으며, 다음의 대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중심에 박사모 회장인 정광용 회장이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진두지휘 할 것이라 믿습니다..

 

저와 정광용 회장과의 인연은 근혜님을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서 인연이 되었고, 경선과정에서 전국을 다니며 근혜님의 승리를 위해서 전쟁터에 나선 전우와 같은 마음이 끈끈한 필연으로 맺어졌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많이 부족하지만 이글을 올리는 이유는 제가 오랫동안 가까이서 본 정광용 회장과 일부 반대세력들이 이야기 하는 내용들이 회장님과 차이가 많이 있기 때문에 글을 올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한 단체의 목적이 동일 하다면, 그 목적을 위해서 많은 수단과 방법을 동원하는 것이 당연하다 봅니다. 사람마다 견해가 틀려서 그렇지, 대의를 위해서 헌신하는 과정에서 많은 이견이 있었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일부 반대세력들의 음해와 공작에 우리 박사모의 사회적 위신이 조금 떨어진 것이 사실입니다.

 

일부 반대세력들의 음해와 공작에도 자신의 소신과 근혜님을 진정 사랑하는 충심으로 근혜님만을 위하여 자신을 버리면서 까지 근혜님을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에 저는 감동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자신의 욕심에 시작을 하였다면 자의든, 타의든 도중에 멈출 수도 있었겠지만, 근혜님을 향한 마음한가지로 이겨 내고 있습니다.

 

우리 박사모의 목적이 무엇입니까?

 

일부 완장 차는 것을 좋아하는 세력으로 인한 음모로 우리 박사모가 흔들려야 되겠습니까?

 

박사모에 진심으로 뜻을 품고 있는 분들에게 부탁을 드리고 싶습니다. 초심을 생각하시고, 헛소문만을 믿지 마시고, 우리는 우리대로 초심으로 돌아가 근혜님의 대의를 이루는 그날까지 다같이 노력을 해봅시다.

 

그 앞에 우리 정광용 회장님이 있습니다.

 

 

 <경선 분패 후 비장의 눈물을 흘리시는 정광용 회장님>

 

위 사진을 보신 우리 박사모 회원님들이 몇분이 계신가요?

저는 사진만을 본 것이 아니라, 저는 옆에서 같이 눈물을 흘렸었습니다.

정광용 회장님이 앞으로 가야 할 길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그렇기에 우리 정광용 회장님께 대한민국 박사모의 힘을 모아 주시는건 어떻습니까?

 

어렵고, 힘든일이 있다고 하더라도 근혜님의 청와대 입성과 대한민국의 밝은미래를 위하여 더욱더 노력해주시길 바라고 저의 미약한 힘이지만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저는 감히 이렇게 말씀드립니다.

 

정광용회장이 없는 대한민국박사모는 존재할 수 없음을 여러분 앞에서 천명하는 바입니다..

 

저와 정광용회장과의 사이는 근혜님을 위한 사랑으로 이어진 인연입니다. 어떠한 이해관계도 없음을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회원 여러분의 많은 지도와 편달을 부탁드립니다.

 

짧은 식견이지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09. 8 5

진주 태봉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