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본부 공지사항

광화문 집회 행사와 관련한 안내 및 협조 사항

작성자바른공유(백문기)|작성시간16.12.08|조회수499 목록 댓글 0

 

광화문 집회 행사와 관련한 안내 및 협조 사항

박사모 부산본부에서는 부산발 서울 광화문행 버스 출발 시간은 부산 전 지역에서 6시 정각에 출발을 합니다.

 

다만, 각 지역의 사정에 의한 각 버스의 출발 시간의 조정은 각 버스 책임자의 결정에 따라 변동이 있으니 협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점심은 서울에 도착하기 전에 미리 점심을 드셔야 하는바 점심 드실 장소는 그 날 상황을 봐 가면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량에는 박사모 부산본부 명찰을 필히 부착하시고 광화문 동아일보사 앞까지 가서 그곳에서 하자를 하고 버스는 마로니에공윈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광화문 동아일보 앞에서 1차 집회 행사를 마치면 2차 집회로 광화문에서 마로니에공원까지 거리행진 집회가 있습니다.

 

마로니에공원에서 2차 집회 행사가 끝나면 마로니에공원 주위에 주차된 버스에 승차 하시고 부산으로 귀가 하시면 되니 부산에서 올라간 분들은 대열에서 이탈하지 않도록 잘 리드해 주시길 바랍니다.

 

허위사실과 침소봉대 및 중상모략 등의 갖은 유포로 국민이 선출한 대통령의 하야와 탄핵으로 강행하고 있는 일련의 사태의 시작은 JTBC의 태블릿 PC 허위보도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애국자인 보수단체와 박사모는 JTBC의 허위보도를 집중적으로 부각시켜 공격하고 이 허위보도 사실을 알면서도 묵인 동조한 모든 언론사들에 대하여 철저한 진상 규명과 응분의 대가를 받도록 우리가 모두 힘을 합해서 온 국민들에게 진실을 알려야 합니다.

 

애국자인 보수단체 및 박사모 여러분들은 이 기회에 허위 보도한 전 언론사 및 촛불 반란을 주동한 좌빨. 종북. 간첩들과 종북 이적 단체들을 척결하는데 온 힘을 합칩시다.

 

애국자들이여! 이제 더 이상 지켜만 보지 말고 지금 모두가 일어나서 대한민국의 헌법과 법률 위에서 굴림하고 있는 촛불집회의 반란 주동세력 및 종북 이적단체 모두를 척결하여 무질서한 질서를 바로 잡읍시다.

 

더욱이 수년간 반란집단들이 촛불집회라는 명분으로 장기간 독점을 하고 있는 광화문으로 가서 우리들의 단호한 의지를 보여 줍시다.

 

우리와 뜻을 같이 하는 선량한 대한민국의 국민들이여 모두 일어나서 10일 광화문으로 갑시다.

 

우리는 돈이 없어서 집회도 제대로 못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들은 어디서 돈이 들어오는지 넘쳐나는 돈을 소비할 방법이 없어 돈을 줘서 사람들 불러 모우고 있습니다.

 

박사모 부산본부에 대한 후원금은 새마을금고 9003-2303-5129-1 박사모 부산본부 사무국장 이덕희님 계좌로 입급하시면 됩니다. (010-3515-0972)

 

감사합니다.

 

2016. 12. 8.

 

박사모 부산본부장 백문기 배상(010-8705-803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