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본부 공지사항

3/18 서울 대한문 태극기 집회참석 및 입당원서 작성과 제출 등 협조

작성자바른공유(백문기)|작성시간17.03.17|조회수483 목록 댓글 0

 

반갑습니다.

 

저는 국민저항본부(탄기국/박사모) 부산본부 본부장 백문기 인사 올립니다.

 

그간 저희들의 피눈물 가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대통령에 대한 탄핵 기각이 정치적 심판에 의하여 부당하게 인용이 되었음에 분통과 비통함을 금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여기에서 주저 않아 있을 때가 아니기에 이 나라에 정의와 헌법수호를 위하여 끝까지 정의 투쟁을 하기로 결의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정의로운 주장을 국가 정책에 반영 시키기 위하여 가칭 새누리당을 창당하기로 하였으며, 지금 가칭 새누리당 부산시당의 창당을 긴급히 서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는 국민저항 부산본부는 장기 투쟁을 위한 자금이 필요하고 또 가칭 새누리당 부산시당 창당을 함에 있어서 사무실 구입 및 비품 구입 등 여러 자금이 절실히 필요하지만 부산본부의 재정 상태가 열악합니다.

 

따라서 위와 같은 다급한 일로 여러분들에게 후원금의 협조를 구하오니 협조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특히 그간 서울 집회행 버스에서 결산하고 남은 잔여 잉여금을 보관하고 있는 각 버스 책임자분들께서는 이를 외면하지 마시고 국민저항본부(탄기국/박사모) 부산본부의 아래 계좌로 후원해 주실 것을 간곡히 협조를 구합니다.

 

. 국민저항본부(탄기국/박사모) 부산본부 후원금 계좌

신임 재무국장 하병모 명의

부산은행 095-12-050360-6

 

. 가칭 새누리당 부산시당 창당 후원금 계좌

신임 재무국장 하병모 명의

새마을금고 9002-1812-2706-3

 

내일 3/18()오후 2시 서울대한문 태극기 집회는 정의를 부르짖다가 열사한 애국자분들의 장례식이 있는 등 상당히 중요한 시기입니다. 그간 해이해진 흩어진 마음을 추스르고 재결집을 다지는 새로운 집회가 될 것입니다. 그러니 애국자 여러분들께서 절대 낙심하지 마시고 계속적으로 집회에 참석하여 정의를 외치는데 힘을 모아 주시옵고, 사전 기획과 음모로 이 나라에 반란을 일으킨 세력들을 척결하도록 더욱 결집해야 합니다.

 

아울러 가칭 새누리당 신당 창당이 시급하고 가장 중요합니다. 내일 태극기 집회에 참석해서 가칭 새누리당 부산시당에서 서둘러 하고 있는 부산애국 시민들의 입당원서를 작성해 주실 것을 당부하는 바입니다.

입당원서는 내일 3/18() 칠곡휴게소에서 7호차 이창희님(010-3033-3036)으로부터 각 버스 책임자가 직접 받아서 각 버스에서 배부하시고 당일 작성된 것은 가능한 부산본부 위 이창희님에게 직접 전달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자택에 가지고 가시는 분은 본인은 물론이고 가족 및 친인척과 지인들에게 연락해서 많이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백문기 배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