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실패를 예견하고 움직이는 저들의 행동!!

작성자lobby|작성시간17.08.04|조회수245 목록 댓글 0

안녕하십니까? korea-fighting 입니다.

우선, 이 글은 개인자격으로 올리는 글입니다.


모름지기 새로운 이념과 사상으로 무장된 기관을 설립하거나 조직을 구성하려면 뼈를 깍는 고통이 수반될 것이라 하겠습니다.


내일 죽을 각오로 실행하지 않으면, 그 목적은 달성할 수 없으며, 달성된다 하더라도 풍전등화의 신세를 면치 못할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저들 중 우두머리에 해당하는 이들은 모두 탈당권유 이상의 징계를 받았던 자들입니다.


본인들의 이름값을 요구했던 이유로...그 이름값을 지불하는 것이 새누리당의 설립이념과 너무도 맞지않아 ... 

결과적으로 축출될 수 밖에 없었던 자들입니다.


그런 자들이 모여서 세력을 만들자고 온갖 음해와 선동을 하고 있는 지금.. 웃기는 사실을 하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들은 본인들의 징계에 대하여 받아들일 수 없다면서 징계처분 무효소송, 당대표 직무집행 가처분을 제기하였습니다.

물론, 정정당당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근데.. 원고라는 작자들이 해당 처분의 결정기일을 연기하는 어처구니 없는 짓거리를 하더군요.


가처분이라 함은, 긴급하게 진행을 막지 않으면 회복 불가능한 권리 또는 재산상의 불이익이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신청하게 되는 것임을 우리 회원님들도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저들에게 회복 불가능한 새누리당에서의 권리가 있을까요? 

저들이 가처분 신청문서에 새누리당 상임대표님의 직무집행을 정지시키고 후임을 누구로 해놨을지 짐작하실 수 있겠습니까? 네.. 당권에 욕심없다고.. 공언하던 바로 그 작자입니다.


전 너무다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일련의 과정들로 하여금... 저자들이 얼마나 파렴치하고, 부끄러운 자들인 지... 만천하가 다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창당에 얼마나 자신이 없으면, 가처분 결정도 겁이나서 연기 해놓고.. 서명운동을 핑계로 선동질을 해대고 있습니다.

그럴 일 없기를 바랍니다만.. 대통령님 석방운동 서명만 하신 분들께서는 본인의 당적을 나중에라도 꼭 확인해 보시길 부탁드립니다.


저들의 민낯을 보십시요.. 우리의 얼굴에 침을 뱉고, 비난을 하며, 도덕책에나 나오는 성인을 자처하고 거리로 뛰쳐나가 천둥벌거숭이처럼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온몸으로 고성을 질러대던 인간들은 하나같이 추앙받고 한자리씩 차지하고 말입니다.

게다가 가처분 소취하는 고사하고.. 새누리당에 다리를 걸쳐놓고 창당을 한댑니다. 돌이 웃을 일입니다.

부디, 깜빡했다고 읍소하며 뒤늦게 소취하 하는 일 없기를 바랍니다. 


과연.. 이런 비겁하고도 후안무치한 자들이 그 자리나 지킬 수 있겠습니까? 

지금 저들에게 남은 민초라고는 빈틈만 보이면 송곳으로 후벼파 대는 초강성 조빱들 밖에 없지 않습니까?


몇년 후, 모처 선술집에서 신세한탄이나 하고 있지 않으면... 다행일 것입니다.


지금 이런 만행을 서슴없이 저지르는 추악한 민낯을 절대 잊어서는 안될 것이며, 

혹시라도, 민초의 탈을 쓰고, 돌아온다해도 온갖 음해와 모략질, 불법적인 명부 유출을 한 사람들을 잊지 않고 막아낼 것입니다.


아무도 기억하지 못한다 해도... 저 만은... 저 자신만은 절대 잊지 않고 기억할 것이며, 

그런 인간들의 이름 석자, 얼굴의 잔주름 하나하나를 되새기며 살겠습니다!!


우리가 서 있는 이 곳. 최후의 보루에서 언제까지나 박근혜대통령님과.. 박사모, 정광용회장님... 같이 어깨를 나란히 한 여러분과 함께 지켜가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이상 korea-fighting 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