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의 리더심. 혜안. 민심.♣
♣박근혜의 리더심. 혜안. 민심.♣
박근혜가 가는 곳엔 웃음꽃이 만발한다. 박근혜가 국민의 희망을 선사 한다. 박근혜 만 쳐다 봐도 부자 된 기분이다.
박근혜는 두 번 태어나 대한민국 살린다. 박근혜는 어떤 경우라도 나라 살려낸다. 박근혜는 대한민국과 결혼했다.
박근혜는 오직 나라 걱정뿐이다. 박근혜는 서민을 살리는 대통령이 된다. 박근혜는 모든 국민을 다 포용하여 껴안는다.
박근혜는 10년 안에 선진국 만든다. 박근혜는 혼자 힘으로 큰 정치인이 됐다. 박근혜는 이미 국민의 검증 확실하게 받았다.
박근혜는 지혜와 슬기 있는 정치인이다. 박근혜는 박정희 대통령 이어서 경제발전 이룩한다. 박근혜는 국민을 통합 시킨다.
박근혜는 적을 만들지 않는다. 박근혜는 뛰어난 외교 정치인이다. 박근혜는 화난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
박근혜는 나라 살리는 힘을 가졌다. 박근혜가 가는 곳이면 사람들이 구름처럼 모인다. 박근혜는 선한 말로 악을 물리친다.
박근혜는 약속 지키는 큰 정치인이다. 박근혜는 사심과 욕심이 없다. 박근혜는 재산 없는 청렴한 정치인이다.
박근혜는 모든 것을 다 나라에 바쳤다. 박근혜는 국민이 다 가족이다. 박근혜가 하면 뭐든 다 잘 이루어진다.
박근혜는 대한민국의 몸이다. 박근혜는 언행일치하는 정치인이다. 박근혜는 남을 비난하지 않는다.
박근혜는 말을 함부로 하지 않는다. 박근혜는 국민의 희망이요 등불이다. 박근혜는 국민을 하늘같이 받든다.
박근혜는 미래를 내다보는 정치인이다. 박근혜의 사전엔 실패가 없다. 박근혜가 가는 곳엔 선거 불패 없다.
박근혜가 하면 남북화합 이룩된다. 박근혜가 망해가는 이 나라 살린다. 박근혜가 평화통일 이룩한다.
박근혜가 국민소득 3만 불 시대 만든다. 박근혜와 함께 백두산에 태극기 꼽는다. 박근혜는 투철한 국가관으로 이 나라 지켜낸다,
[글, 옮김, 編: 定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