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화 스팸 광고가 심각하다

작성자안케|작성시간14.02.08|조회수236 목록 댓글 0

전화 스팸 광고가 심각하다.

 

요즘!

전화 및 스팸문자 광고 때문에 소비자들은 심각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다. 그 스트레스는 정말 심각하다. 하루에도 수 십 차례씩 스팸 전화가 걸 여 온다. 이것이야 말로 심각한 사회적이 문제이다. 그들은 막무가내로 예의도 없이 일방적으로 녹음된 전화로 물건을 사라고 강요를 한다.

그리고 그들은 보험을 가입 하라는 전화, 또 휴대폰을 무료로 교체해 준다는 전호가 무차별 걸 여 온다. 이처럼 별 영양가 없는 광고 스팸 전화가 무차별 걸 여 온다.

이 같은 전화는 정말 짜증난다!”

 

견디다 못한 소비자들은 이렇게 하소연을 한다. 우리가 꼭 필요하면 귀 회사에 전화를 걸어 가입하겠다고 하면서, 다시는 전화를 하지 말아 달라고, 정중히 사양을 해도 아무 소용이 없다. 때문에 본인에게 꼭 필요한 전화를 받지 못할 때가 한두 번이 아니다. 그들, 소비자들은 사업상 꼭 필요한 지인들과 친구들의 전화를 기다리고 있는데, 갑자기 쓸데없는 스팸(광고) 전화가 걸 여 오면 정말 짜증난다.

 

그리고 화장실이나 또는, 식사 및 샤워할 때, 전화 벨 소리가 들여오면 사업상 때문에 걸 여 오는 전화인 줄 알고 식사 또는, 샤워 하다 말고, 황급히 뛰쳐나가 급히 전화를 받으면 녹음된 광고 전화 멘트가 흘러나오면 정말 황당하다.

그렇다고 본인에게 걸 여 오는 전화를 받지 않을 수도 없는 입장이다.”

특히!

휴대폰을 무료로 교체해 준다는 전화가 더 심각하다. 휴대폰을 무료로 교체해 준다는 말은 거짓말이다. 그 휴대폰 단말기 값은, 월 통신비에 부과를 한다. 그러면서 그들은 무료라고 소비자들을 유혹한다. 그리고 이들은 정식 통신사 직원도 아니다. 그들은 프리랜서 들이다. 이 같은 사실은, 소비자들도 알 만한 사람은 다 알고 있다.

 

그리고 이들 프리랜서들에게 휴대폰 단말기를 무료로 해 준다는 그들의 전화 상담에 유혹되어, 가입을 했다가 낭패를 보는 사람들이 많다. 때문에 소비자들은 휴대폰이 필요하더라도 이들 프리랜서들에게는 가입을 잘 하지 않는다. 이 같은 소비자들의 성황을 파악한 이들 통신사 3사 중, 2개 통신사는 영업 방침을 변경한 모양이다. 때문에 그들 2개 통신사는 요즘은 이 같은 전화가 일절 걸 여 오지 않는다.

 

하지만, 그중 한 통신사는 아직까지도 옛날 방식, 그대로 프리랜서를 동원하여 소비자들을 기만하는 영업을 하고 있다. 때문에 지금도 소비자들에게 무차별 녹음된 전화를 걸어 괴롭히고 있다.

이런 식으로 소비자들을 기만하고 괴롭히면, 그 회사는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잃게 될 것이다.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잃게 되면, 그 회사의 미래는 없다. 그리고 그들은, 회사의 미래가 없으면, 회사의 앞날이 어떻게 된다는 것을, 알면서도 이렇게 영업을 하고 하는지? 아니면, 모르고 이런 영업을 하는지? 참으로 답답하다.

 

앙케 의 눈물 저자 권태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