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원순 시장님, 고양이들 좀 돌려 보내 주세요

작성자안케|작성시간14.11.03|조회수90 목록 댓글 0

박 원순 시장님, 고양이 좀 돌려보내 주세 요

 

박 원순 서울 시장님!

, 들 고양이들을 산으로 좀 돌려보내 주세 요. , 들 고양이들 때문에 시민들의 고통과 피해가 말 할 수 없이 심각 합니다. , 들 고양이들, 배설물의 악치가 온 골목과 집안 구석구석에서 진동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창문도 제대로 열지 못하고 시민들의 고통과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하루 빨리 이 들 고양이들의 고통과 피해가 없도록 조치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지난 7월에 동사무소로 구청으로 민원을 제기 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시정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동사무소와 구청에 민원을 제기하면, 그들은 동물구조협회에 의뢰를 해 주는 것이 고작이었습니다. 동물구조협회에서는 이, 들 고양이들을 포획해 가서, 더 이상 번식을 하지 못하게 거세를 하여 도로 그 자리에 갖다 놓는다고 하더군요.

 

, 들 고양이들을 시민들과 분리를 시켜 놓아야 시민들이 피해를 보지 않는데, , 들 고양들을 도로 그 자리에 갖다 놓으면 시민들의 고통과 피해는 불을 보 듯 번합니다. 또 이, 들 고양이 새끼는 거세도 할 수 없다고 하더군요.

 

얼마 전에는 이, 들 고양이 새끼는 잡아 갔다고 들었는데, ? 지금은 안 잡아 가는 나고 동물구조협회에 따져 더니, 얼마 전부터 서울시의 법이 강화 되어서 그렇다고 하던데, 이게 사실입니까?

 

이게 사실이라면, 서울시는 시민을 위하는 행정을 펼치는지? 아니면, 들 고양이들을 위해서 행정을 펼치는지? 묻지 않을 수 없군요. 시민들에게 아무 고통과 피해도 주지 않는 과천 서울 대 고원에 있던 돌고래는, 수억의 시민의 세금을 드려, 바다로 돌려보내면서, ? 무엇 때문에 시민들에게 말 할 수 없는 고통과 피해를 주는 이, 들 고양이들은 방치 하고 있는지?

 

이러고도 시민을 위해서 봉사를 하느니, 뭐니, 말 할 수 있겠습니까? , 들 고양이 위주로 행정을 펼치는 서울시의 작태는, 정말 한심 하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 같은 서울시의 행정은, 서울 시민들을 완전히 무시하는 처사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더 이상 서울 시민들에게 고통과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루 빨리 이, 들 고양이들을 포획해 가는 조치를 취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 앙케 의 눈물 저자 권태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