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재인과 조국 가족 그리고 민주당의 폭주.

작성자손승록[2]|작성시간24.05.23|조회수128 목록 댓글 0

지금 이번 총선에서 제 1당이 된 민주당의 패악질을 갈수록 도를 넘고 있다. 김건희 여사 특검에 채상병 특검도 그리고 자신들의 사법리스크인 이재명, 김용, 정진상을 수사하고 있는 사건에 대하여 특검을 주장하고 나섰고 조국 수사를 한 사건도 특검을 입에 올리고 있다.

 

뇌물사건으로 구속되었던 김용은 법정에서 무죄를 주장하며 오히려 판사들을 겁박하고 대북송금 사건으로 징역 15년을 구형받았던 이화영의 변호인들은 이화영이 유죄를 받으면 이재명 유죄로 이어진다며 이재명은 다음 대선에 나갈 사람이라며 판사들에게 노골적 협박을 하고 있다.

 

어제 있었던 김혜경 법카 사건에서 증인으로 나왔던 그의 사노비 배소현이 이제까지의 진술을 모두 번복하며 김혜경에 법카사용후 모두 현금으로 되돌려 받았다며 김혜경의 도둑질을 모조리 뒤집어 쓰는 증언을 했다.

 

이 모든 것이 국민의 힘이 이번 선거의 참패에 대한 참담한 결과물이다.

 

이런 무도한 인간들에게 입법권을 맡긴 우리국민들은 앞으로 지금도 계속되고 있는 저들의 끝없는 폭주에 나라가 파탄이 나도 무슨 말을 할 수 있겠는가.

 

문재인의 여편네 김정숙이 인도에서 초청하지 않았는데도 자신이 셀프 초청하여 인도의 타지마할 관광을 즐긴 것에 대해 국민들의 원성이 하늘을 찌르는데도 여전히 인도의 초청에 의한 것이라고 거짓말해대고 있다.

 

김정숙은 이미 170벌이 넘는 명품옷에 셀 수도 없는 값비싼 명품악세사리에 수십인지 수백컬레인지 모르는 구두에 필리핀의 마르코스 전대통령의 부인으로 사치의 극치였던 이멜다 이름에 자신의 외모와 비유해서 많은 국민들이 “돼멜다”로 부르고 있다.

 

이미 많은 국민들은 대통령 휘장을 단 대통령 전용기 타고 나랏돈 수억을 들여 인도의 타지마할 관광을 갔던 김정숙에 대하여 “돼멜다의 돼지마할 관광 특검"을 해야한다고 웃지못할 주장을 하고 있다.

 

문재인과 김정숙은 이뿐이 아니다. 자국의 대통령도 없는 체코를 방문 아니 관광하며 원전 수출을 위한 것이라느니 비행기 급유를 위한 것이라느니 게소리 늘어놓다 게망신을 당했다. 세계인들의 버킷리스트인 북유럽 신비한 자연현상을 나랏돈 들여 구경하는 추잡한 인간들이다.

 

캄보디아 앙코르 와트 관광은 활주로가 짧다는 이유로 국내에 있던 대통령 2호 전용기를 불러 김정숙 자신의 개인관광에 이용했다는 것은 거의 새삼스러운 것도 아니다.

 

대통령의 딸인 문다혜가 문재인이 대통령 재임시절 태국으로 이주했다는 것은 처음부터 많은 국민들의 의혹을 불러 일어켰다.

 

우리국민들은 현직 대통령의 딸이 외국으로 이주했다는 사실은 그야말로 전대미문의 사건이기 때문이다.

 

며칠전부터 문다혜의 의혹들이 터져나왔다. 총무 비선관을 일하면서 김정숙의 의전을 담당하며 김정숙의 옷이나 구두를 구입하며 관봉권 돈다발을 들고 뿌리고 다녔던 유송하가 수천만원 거액을 돈을 문다혜에게 송금했다는 사실이 밝혀진데 이어 프랑스 국적으로 청와대에서 김정숙의 패션 코디를 담당했던 패션 디자이너 양해일의 딸 양이네스에게도 거액을 송금받았다.

 

또 검찰은 문다혜가 청와대 경호처 직원과 수천만원의 금전 거래를 한 정황을 포착해 수사 중인 것으로 22일 알려졌다.

 

이쯤되면 돈에 환장한 인간이라고 해도 더 할 말이 있는가.

 

자신의 호화 사치를 위해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위해 나랏돈을 아낌없이 펑펑써대는 인간 돼멜다 김정숙.

 

온갖 곳에서 검은 돈 수수에 여념이 없던 문다혜.

 

김정숙의 인도 타지마할 관광을 단독외교라는 문재인.

 

또 다른 더럽고 추잡한 조국 가족.

조국 자신과 마누라 정경심 딸 조민 아들 조원 전부다 힘합쳐 문서위조, 표창장위조 김경록 PB 이용하여 펀드투자 돈놀이에 저런 인간들이 5년동안 이 나라를 파탄내고 있었다고 생각하니 분하다 못해 참으로 슬프다.

 

하지만 대한민국의 애국 우파 국민들이여!!!

비록 우리 우파가 이번 총선으로 저들앞에 무릎꿇고 당장은 죽는 것 같지만 결코 좌절도 낙담도 없어야 한다. 우리의 후손들을 위해 우리에겐 좌절할 낙담할 그런 자유도 없다. 그래서 우리 우파가 영원히 사는 길로 나가야 한다.

 

대한민국 애국 우파 국민들이여!!!

이 시련이 아무리 혹독하고 가혹하다해도 우리는 이 시련을 반드시 이겨 나갈 것이다.

 

대한민국 애국 우파 국민들이여!!!

 

“그치지 않는 비를 본 적이 있는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