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투표용지

작성자서독코치오병화|작성시간26.06.08|조회수62 목록 댓글 0

투표용지 부족 사건은

 

저는 1991년 1회 지방자치 선거 광역의원 중 전국 최연소로 26살에 충북 청주 4지구에서 출마하여 선거를 치러 본 경험으로 이번 투표용지에 부족 사건에 대하여 한마디 올립니다

 

이번 투표용지 부족 사건은 탁상행정에서는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사건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보수 지지가 높은 지역에서 표가 대부분 부족했다고 언론에서 나오는 내용은 저도 이해가 안 되는 부분입니다

 

제가 과거 오프셋 인쇄업에 종사해 본 경험으로 보아 인쇄용지 부족이 발생한 상태에서는 인쇄종이를 만들어 오는데도 2ㅡ3시간이면 충분하게 

대처가 가능한데 부족한 상태를 알고 선관위에서 잘 대처한 곳과 안 된 곳의 차이를 세부적으로 조사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금같이 부정선거의 의혹이 난무할 때는 재투표를 할 수도 있지만 너무 많은 세금 낭비로 어렵다면 전국 모든 투표함을 아르바이트시켜 선관위에서 수작업으로 재검표하고 컴퓨터 집계와 차이가 없으니, 부정선거가 아니라는 것을 입증시켜 주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며 재투표를 못 한다면 투표를 못 한 사람의 보상도 함께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ㅡ서독코치(오병화)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