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은 본인 결백하면 사법 절차를 본인이 재판정 에서 소명 하면 되는 일 아닌가 ? 작성자한글|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한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내가 대통령 이라면 나를 기소한 검사나 재판부를 흔들어서 나에게 잘 보이려는 참모들이나 소속 당 의원들을 청와대로 불러서 혼구녕 을 내고 나에게 지어진 범의 성을 내가 알아서 재판을 받을 것이니까 내일을 다시는 거론 하지 말라고 해야 국민 앞에 당당하고 훌륭한 대통령 되는 거 아닌가요 이런 정도의 일은 초 등 1학년만 되 도 뻔히 다 압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