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재명 대통령은 본인 결백하면 사법 절차를 본인이 재판정 에서 소명 하면 되는 일 아닌가 ?

작성자한글|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한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내가 대통령 이라면 나를 기소한 검사나 재판부를 흔들어서 나에게 잘 보이려는 참모들이나
    소속 당 의원들을 청와대로 불러서 혼구녕 을 내고 나에게 지어진 범의 성을 내가 알아서 재판을 받을
    것이니까 내일을 다시는 거론 하지 말라고 해야 국민 앞에 당당하고 훌륭한 대통령 되는 거 아닌가요
    이런 정도의 일은 초 등 1학년만 되 도 뻔히 다 압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