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은 1년6개월 구형을 받았다 당을 위해 탈당후 무죄 입증 후 재 입당 하라 ,
국민의힘 외신 대변인 주현철 변호사는 국회 소통관을 찾아서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 하였다
오세훈 시장은 명태균 사건의 재판 과정에서 드러난 정황을 볼때에 (유죄) 가능성을 부인하기
어렵게 보인다 다른 소리 하고 다니지 말고 당을 위해 탈당하고 무죄를 입증한 듸애 당당하게
돌아 오라고 직격을하고 본인 페이스북에 들도 올렸다 .
한동훈 에게는 나는 한동훈이 훌륭한 게그맨 이라고 생각한다 그레서 한동훈 타도가 보수재건
이라고도 할수 있다고 힘주어 발표를 한후
반면 장동혁 대표는 강인한 보수재건의 사징이며 자신의 지지율을 끌어 올리는 맹수라고 극찬
을 아끼지 않았다 .
정말 오랫만에 들어보는 속 시원한 논평을 했다 장동혁은 당원들이 선출한 대표이고 국민의힘
은 당원이 주인 인 정당이다 이번 지선은 내란당으로 몰렸고 이재명 정권 에서 처음 치루어 지
는 선거 라서 국민의힘은 이미 도저히 이길수 없는 선거 환경 이였다 .
장동혁은 대표가 되지마자 한동훈 계는 사퇴 하라고 하였고 조중동은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시사
토크쇼를 하면 10개월 넘게 악평만 하는 것은 사람 하나를 죽이는 언론 살인 행위 이다 장도혁이 입원 하기전에 얼굴이
클로 즈업이 되었을 때에 전체 모습은 피폐 해 있었고 금방이라도 죽을듯한 모습이였다 눈동자는 이미 풀려 있었서
병원에 검사를 받으러 가보니 당장 입원하고 검사후 가료를 하라는 병원장의 권고를 받아 들였다
이번 입원 하기전 일주일 전에도 병원에서 입원 치료를 해야 한다고 권고 한 상태였었다 자기당 대표가 저지경이면 빈 말
이라도 위로의 한마디는 해야 한다 지금 한동훈계와 오세훈측은 오직 권력이 미친놈 들이다 .
우리가 반드시 기얼 해야할 지역구 의원들 전직 대변인들
권영진 이성권 배현진 박정훈 정연욱 정성국 서범수 한지아 주호영 조경태 잔종오 조은희 그외 한동훈이 임명 했던 전직
대변인 송영훈 김근식 김연주 김종혁 외 3명은 반드시 기억해야 합니다 이것들은 이번 선거에도 우리당 후보는 비난하고
무소속 한동훈을 부산까지 가서 지원한 것들 입니다 조중동 에서 이것들만 출연 시켜서 많아 보이지만 몇 마리 않됩니다 .
김경진 김영우 같은 당협 위원장들 그외 한동훈계 원외 위워장 들은 장동혁을 남들이 비난 하니까
그냥 하는 것들인데 윤상현 좋아하는 정치인은 아니라도 윤상현은 지역구 관리에 목숨을 거는 중진입니다 늘 당에서 쫓
겨 났어도 무소속으로 당선후 재 입당을 두번이나 한 사람입니다 원외 당협 위원장들은 한동훈 같은 놈들에게 줄서지 말고
자기 지역을 샅샅히 살피는 관리에 목숨을 걸어서 지지율 올라가면 공천 안줄수가 있는가.
권력에 줄서러 마치 미친놈들 같이 날뛰는 것들 20명 뿐입니다 막상 해당 행위로 윤리위 심의를 시작하면 한
번만 봐 주세요 할 놈들이 그중 절반 입니다 무소속 한동훈 지원 한것들과 선거 기간 15일 내에 당 대표를 물
러 나라고 한 놈들 전부해당 행위자들 입니다 .
지금이 국정 조사나 하고 특검이나 하자고 할 시국인가 그러면서 시간 끓어서 흐지 부지
하자는 꼼수 들이지 민주당이 야당이면 그런거나 하면서 허송 하겠는가 대통령 물러 나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