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도시철도2호선 1구간완공시기 3년연장인데 누구도 사과나설명이없다.
광주의 도시철도2호선이 서울제외 국내첫순환선으로 대중교통의 역활차원에서 건설을환영했다.
인구도줄고 자동자이용증가등의 여러이유와 경제성을따지면 건설타당성에서는 벗어난다.
대중교통이 흑자가발생한다는것은 기대할수없다.
몇일전글에서 도시철도2호선 1구간의완공시기가 3년늦어지는데 그이유가 예산확보문제인데 민선7기와 민선8기의 인수과정에서 불거진것이라 당연시하고 누구하나설명이나 사과가없다고지적했다.
또한 이문제를 따지거나 공기단축의노력이나 문제해결의 모습이안보인다고 지적했다.
행정기관이나 공공국가기관의 문서나약속은 매우중요하고 국민들은 그내용을믿고 신뢰한다.
광주시청을 사기성 행정조작기관이라고 지적을수없이했다.
이번완공시기 연기발표도 사기성이지 뭔가?
헤드가부족하여 예측을잘못했거나 공사라는게 여러상황으로 완공시점보다 늦어지는게 다반사지만 인정할수있는 근사치여야한다.
무능의극치 이얍싸맨이나 강범벅 두피플다 문산당맴버라서 경쟁력을 가질필요가없는 캡틴들이다.
강범벅은 새롭게대처하여 정치력발휘로 국힘당에찿아가서 무릅을꿁던가하고 고개를조아리고읍소로서 5,000억원을받아오면 되잖아?
바람풍, 헛소리로 본질은아니라해도 복합쇼핑몰에 9,000억원내세워서 우세만당했잖아?
그것도아니면 지방채라도 발행하여 기간내완공이나 공기단축의 노력을보여야지.
시민들은 공사기간이늘어나서 그혼잡비용과 불편함이라면 어느정도의 지출은감내할것이다.
대한민국의건설은 돈만잘주면 빨리빨리가 세계적으로 명성이나있다.
여러부분에서 절감하고 머리만잘쓰면 예산확보문제는 방법이있다고본다.
행정기관은 신뢰가중요한데 민선8기시작부터 전과같이 이하동문이라면 발전을기대할것이 없다고본다.
다음편은 추석특집으로 복합쇼핑몰에대한 현미경분석을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