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누리당은 쇄신있는 정책을 위하여 새롭게 탄생된 특별비상 대책 위원장 박근혜님을 모시고,
4.11 총선 공직자 후보 공천 위원회 위원장 정흥원 외 9명전원 (님)들게서 큰위님을 공천을 잘
수행하여 주실것이라고 믿습니다.
도리켜 보면 당시 하면된다는 새마을 사업 백번들어도 싫지않은 우리나라 대한민국 60년 대의 시작은 비전있는 유비무환이 였습니다.우리나라 1조달라 무역수출 세계9번째의 번영비전을 배우려 공부하고,저변국가들이 따라오고 있습니다. 이 어찌 비전있는 새마을 사업이라 하지 않겠습니까?
헌데도 좌파 정당과 친북편에선 자들이 차로를 막고 데모하고,떠들어데는 바람에 수출해서 벌어온 돈이 시가지에서 그냥 어데론지 녹아 없어지고, 한탕 비리의 정치인,금융사범들 때문에; 서민들에 재정은 햇볕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날 다시 60년만에 돌아온 비전있는 웅비의 흑룡해가 찾아 왔습니다. 박근혜님게서 어찌 이기회를 놓치겠습니까? 하면된다는 일념으로 쇄신있는 정국의 틀을 만들어,도약하는 또한번의 옛 정취 새마을 정신을 만들어 야 합니다. 정치인,군인,의사, 선생;지식인들 학자,학생,노동자,농민들 누구나 다!!! 함성있는 만세3창을 만들어 야 합니다.오직 단합개혁은 쇄신 정책위원님들,그리고 새누리당원들이 있습니다. 이번 총선에서 우리 새누리당은 기필코 싸워 이겨야 합니다. 박근혜님 옥체건강을 기원하면서..........2012.2.3.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