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를 둘러싼 국내 국외의 모든 상황이 이상합니다.
탄핵의 기승전결이야 말해 무엇 하겠습니까?
이건 거의 전국민에게 매일 매일 생중계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니 자세한 언급을 생략하겠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대한민국 정치가 아무리 후진적이라지만, 국회가, 검찰이 대국민을 상대로 이만큼 서툰 오퍼레이터들이었던가요? 글쎄요.
지금 진행되고 있는 대선 과정도 이상합니다.
야권만 앵앵거릴 뿐, 늘 있어왔던 여야 판세 형성 따위는 옆집 개한테 줘 버린지 오랩니다.
언론에서는 그나마 분위기 살리려고 매일 매일 나팔을 불어대지만, 글쎄요? 현장은 정말 싸늘하죠.
더군다나 과거에 늘 있었던 시끌벅적한 흥행의 느낌은 그 어디에서도 찾아보기 힘듭니다.
중국과 미국, 그리고 일본의 움직임도 너무나 이상합니다.
한반도를 중심으로 동북아 갈등구조는 비등점을 향해 급박하게 진전되어가는 것이 분명한 것 같은데, 현재 주인 없는 대한민국과 폭주하는 북한 이 두 나라에 거주하고 있는 핵심 이해 당사자들과의 대화는 전멸해 버린 상태입니다. 모든것은 무시무시한 속도로 진행되고 있는데, 유달리 한반도만 고요합니다. 아니 엄밀하게 말해서 한반도 주거민들만 마치 전부 죽어버리기라도 한 것 처럼 고요합니다.
또한 이에 대응하는 최고의 접점인 대한민국의 국방부과 국정원이 너무나도 조용합니다.
전에 늘 있었던 요란한 분석이나 기사 몇줄 제대로 나오고 있지 않습니다. 마치 대한민국은 이런 주변 상황에 아무런 의견도 없는 것 같이 보입니다. 4대 강국을 향해 과거에 국민들의 더듬이에 걸리도록 제작된 국내 여론 생성을 통한 그 어떤 외교적 제스처도 전무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정보수집과 분석, 판단의 최고 정점에 서 있었던 두 사람, 즉 문제가 발생했을 때 가장 많은 타협과 해결의 옵션을 가질 수 있었던 두 사람인 박근혜 전 대통령과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그 어떤 타협도 거부하고 전부 구속상태입니다. 물론 일부에서는 다양한 소문을 바탕으로 이런 저런 분석이라는 것을 해대고 있지만, 그야말로 드라마를 너무 많이 본 기레기들이나 상상해 낼 법한 쓰레기 수준의 추측들이라 일고의 가치도 없어 보입니다.
이 기묘한 그림...
모든 것이 전과는 너무나 다릅니다.
지금 한반도에서는 무슨 일이 진행되고 있는겁니까?
왜 일반인들에게는 그 어떤 정보도 제공되고 있지 않은 겁니까?
언제 즈음에 이 기묘한 연극의 막이 내리고 국민들에게도 커튼콜의 기회가 주어지는 겁니까?
모든 언론 국개가 국민들의 눈과 귀 입을 막은거 같죠?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의아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7.04.05 공감 100%
-
작성자뭉개구름 작성시간 17.04.05 멋진 글입니다
자주 글 부탁합니다 -
작성자usa08 작성시간 17.04.07 지금 미국은 북한을 테러국으로 블랙리스트 안에들어있는 국가로정하였습니다 국회의원 99.7% 가 찬성 했답니다 미국 상하원의원들과 영국과 일본 유럽 오스트레일리아 는 북한을 너무싫어 한답니다 이제는 언제든지 북한을 반격할 수 있다는 정황 입니다 참고로 레이건때 북한을 테레국가로 정했는데 죠지부시가 풀어 주었습니다 핵을 포기한다는 약속하에 그런데 핵은점점 개발시키며 한국 테레까지 하자 이명박때 다시 테러 국가로 지정해 달라고 하니 오바마가 허락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지금은 미국 국회의원들이 자발 적으로 미국을 지킬려고 북한을 테러국가로 지정 했습니다 이젠 전쟁은 언제든지 일어 나겠지요..
-
작성자usa08 작성시간 17.04.06 오바마도 퇴임식에서 북한을 그냥두면 안된다고 주시하라 말했다고 합니다
테러국가로 지정해야 연합해서 칠 수 있습니다..세계언론들은 난리인데 한국언론만 조용한것은 무엇일까요?? 왜 숨길까요?? -
작성자데자뷰 작성시간 17.04.05 공감이 충분히 가는 글입니다^^*
앞으로 국제정세가 심상치 않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