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 오세훈의 당선을 축하합니다 !

작성자쏘라 [보편타당한]|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쏘라 [보편타당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어느분은 오세훈을 반대 한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싫어 할수는 있다고
    이해합니다
    허나 좌파가
    서울시장에 당선 된다는 점에는
    반대 해야
    박사모 동지로서의
    유대감이 있는거 아닌가요 !
    좀더 넓고 깊게
    사려하는 모습들을 보고 싶습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