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오세훈의 당선을 축하합니다 ! 작성자쏘라 [보편타당한]|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쏘라 [보편타당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어느분은 오세훈을 반대 한다고 하는데개인적으로 싫어 할수는 있다고 이해합니다허나 좌파가 서울시장에 당선 된다는 점에는반대 해야 박사모 동지로서의유대감이 있는거 아닌가요 !좀더 넓고 깊게사려하는 모습들을 보고 싶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