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특 별 보 도 > 북한 현역 특수군단 30,000 명 한국서 활동 중 ! (육군 헌병 중령 출신이 제보)

작성자참고래|작성시간08.05.17|조회수664 목록 댓글 1

<특 별 보 도 >


김 대중 정부 때 부터 북한 군 특수요원들이 대거 남침, '활동'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었으나 2008년 5월 16일 낮 11시 경 미주통일신문 기자가 재 LA 육군 헌병 장교 출신 예비역 중령(최근 작고)의 측근 김 00 씨로 부터 {....김 대중 정부 말기 때 '오 준식' 헌병 중령으로 부터 들었다(실명을 밝히지 말라고 했으나 본사는 불가피 하게 실명을 거명했다). 당시 북한에서 침투한 특수군단은 약 3만 명이며, 이들이 서울, 부산 주요 지하철 구간마다 배치 되었다고 했다...}

면서,


{각 지하철 구간 1개조가 평균 10명이며, 조장은 권총을 휴대하고 있었다....침투조들은 5. 16 군사혁명 처럼 '혁명'을 할 수 있는 훈련을 했고, 혁명시간대는 일요일 자정 무렵 개시 월요일 아침에 혁명을 완료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특히 여의도 지역이 주요 타킷인 것으로 알고 있었다.... }라고 제보했다.


제보자는 현재 LA에 거주 중이며, 타계한 오 준식 헌병장교와는 절친한 친구이며, 2001년 당시 {우리는 간첩을 뻔히 보고도 체포를 못한다. 우리가 그들을 체포하면 군복을 벗긴다....}라고 말했다고 부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해  설  )


김 대중 정부 당시 방북했던 언론계 인사들이 김 정일 위원장에게 {언제 통일이 되느냐 ?.....}라고 묻자, 김 정일은 {하룻 밤 사이에 통일이 될 수 있다}고 말한 적이 있었고,

미주통일신문이 보도했듯, 동해안 육군 초소- 강화도 해병대 초소- 수도경비사령부 보초병 등을 공격, 살해하거나 무기를 탈취, 납치했던 3건 이상의 일련의 사건도 북한 특수군단에서 자행했던 것으로 확신.





트로이 목마(Trojan Horse)는 트로이아 신화에서 나오는 트로이 전쟁의 장치이다. 나무로 이루어져 되어 있고 사람이 그 안에 숨을 수 있다.
======================================================================================




한국 육군 헌병 장교(중령)였던 故(고) 오 준식 씨가 지난 2001년 {.....북한의 특수군단 약 3만 명이 서울에 들어와 있다.... 침투조는 수 천개의 '트로이 목마'를 타고 들어왔다...}라고 말했다. 이 사실은 오늘 2008년 5월 16일 낮에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미주통일신문 기자를 우연히 만난 재 LA 교민 김 00(나이 70세) 씨가 {미주통일신문 방송이죠 ? 좋은 정보가 있습니다. 이런 정보를 드려야지요....}

이렇게 시작된 관련 정보는 {...... 김 대중 정권 당시 북한 특수군단 약 3만 명이 트로이 목마를 타고(위장)남한 전역에 침투했다....}라고 말하고,{트로이 목마는 수 천개에 이른다}라고 밝혔다는 것.

이 정보는 5년 전 김 00 씨가 서울에서 만난 친구(오 준식 육군 헌병대 중령)로 부터 정보를 입수했으며 당시 침투조들이 서울 부산 주요 지하철 구간을 완전 점령했다고 말하고, 침투조들은 1개조 10명이며, 조장은 권총을 소지하고 있었다고 김 00 씨가 오늘 미주통일신문 기자에게 전언.

당시 오 준식 중령은 북한 특수군단은 6.15 남북공동선언 등 분위기를 틈타 흡사 트로이 전쟁 당시 적군이 목마에 올라타고 위장 침투, 야밤에 반란을 일으켰던 트로이아 신화에 나온 목마를 빗대 말한 것.


 발행인 (2008.05.16 23:38, Hit : 30, Vote : 1
 http://www.unitypress.com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해병특수수색대동우회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모리 | 작성시간 08.05.27 좋은자료 자게판으로 모셔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