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게만 느껴졌던 30일이라는 시간이
어느덧 마지막 날을 맞이했네요!
함께 관심 가져주시고 귀한 발걸음으로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사실, 중간에 잠시 멈추고 싶어지는 순간도 있었습니다.
그때 제 마음을 다잡게 해준 말씀,
"이제 내가 사람들에게 좋게하랴 하나님께 좋게하랴
사람들에게 기쁨을 구하랴 내가 지금까지 사람들의
기쁨을 구하였다면 그리스도의 종이 아니니라"
(갈 1:10)
사람의 인정과 시선에 얽매이지 말고,
오직 하나님만 바라보자!
그렇게 한 걸음씩 걷다보니,
오늘 이렇게 완주의 기쁨을 누리게 되었네요.
주님, 감사합니다. 🙏
비록 눈에 보이는 큰 열매는 당장 없을지라도,
우리 마음 밭에 뿌려진 말씀의 씨앗들이
언젠가 아름다운 열매를 맺게 될 것을 믿습니다. 아멘!
[ 고마운 분들께 드리는 마음 ]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선호하시는 커피 브랜드 또는 다른 브랜드
(배민, 쿠팡..등)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비밀댓글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1. 🥇개근상: 혜성러브님 ( 상품권 3만원 )
2. 🥈아차상: 경.혜.있.님 ( 상품권 2만원 )
3. 🥉참가상: 핑크공주님, 봄바람님, 혜성지기님
( 상품권 각 1만원 )
이벤트는 여기서 마무리되지만,
말씀 출첵은 앞으로 쭈우욱~ 이어집니다. 🫡
앞으로도 우리 함께 해요~! ^^*
다음검색